영숙이네집 :: 1박 2일 강원도 횡성 폐교 캠핑장 촬영장소 촬영지 글램핑 오토캠핑장 펜션 무한리필 바비큐 장소 공개


반응형

[1박 2일 강원도 횡성 폐교 캠핑장 촬영장소 촬영지 글램핑 오토캠핑장 펜션 무한리필 바비큐 장소 공개]

 

“1박2일 - 시즌4” 57회 <겨울의 맛> 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겨울레 생가나는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가는 멤버들의 하루가 방송합니다. 멤버들은 점심 복불복에 앞서 두 팀으로 나눠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메뉴 등장에 시작부터 승부욕에 불타오릅니다.

 

한 겨울 추위에 어마무시한 강풍기가 나타나 칼바람을 맞으며 고난의 미션을 성공해야 합니다. 예능 초짜인 김선호와 라비는 역대급 미션에 겁 없이 코웃음을 치며 여유있게 도전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서로 응원을 하며 강풍기이 위력을 얕보는데 과연 두 사람의 모습이 어떤 모습으로 바뀔지 궁금해집니다.

 

막상 강풍기가 돌기 시작하고 촬영 소품은 두 동강이 돼서 날아가고 멤버들은 한 걸음 앞으로 가가기도 힘든 상황이 되면서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버리고 말았습니다. 특히 호기롭게 도전한 김선호는 눈물까지 흘리며 잘생김을 포기하고 마는 사태까지 벌어지고 맙니다. 라비는 온몸을 던지는 반칙으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칩니다. 과연 추운 날씨에 강풍기 바람에 맞서 점심 메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팀은 우가 될까요?

 

 

멤버들이 촬영한 장소는 무지객색깔로 된 건물입니다. 그리고 커다란 건물 앞에는 잔디가 있는 운동장까지 있는 곳으로 오늘 촬영장소는 강원도 횡성에 있는 곳으로 캠핑과 오토캠핑, 글램핑 등을 모두 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숙박과 함께 무한리필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장소가 넓어서 단체 워크숍이나 각종 모임에도 좋은 곳입니다.

 

■ 불타는 청춘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춘당로 232

070-4118-1952

홈페이지: cafe.naver.com/ypcwcamping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