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맛있는 녀석들 해남 삼치코스요리 전복물회 해물칼국수 전복매생이 전복뚝배기 식당 맛집 뚱4 맛녀석 촬영장소 299회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해남 삼치코스요리]

 

<맛있는 녀석들> 299회는 전남 해남에서 방송합니다. 오늘 방송은 해남 특집으로 해남에 유명한 음식으로 먹방을 선보이는데 오늘 먹방을 펼칠 음식은 두 가지입니다.

 

해남에 오면 꼭 맛봐야 하는 음식 중에서 두 가지를 선택한 맛녀석들, 오늘의 음식은 “삼치코스요리”와 “닭코스요리”입니다. 두 가지 음식 모두 코스요리로 선보이고 있는 곳이라 최고의 먹방을 선보이기에 아주 좋은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닭코스요리”를 선보인 곳은 아래 링크로 걸어 놓았고 이번에는 “삼치코스요리‘를 선보인 곳입니다. 이곳은 <바다동산>이라는 곳으로 계절 별미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삼치 음식을 시작으로 톳밥과 산낚지, 매운탕, 갈치조림, 전복회, 해물칼국수 등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 바다동산

전남 해남군 송지면 송호리 1185 땅끝마을길 52

061-532-3004

 

 

 

오늘 뚱4가 방문한 <바다동산>은 오늘은 삼치코스요리를 선보이지만 이곳은 원래 톳밥을 비롯해서 톳으로 만들어 낸 음식이 유명한 곳입니다.

 

남해 바다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을 만들어 낸 톳 정식 한상은 톳전과 간장게장, 정복장, 묵은지삼치조림, 매생이국 등이 푸짐하게 나와서 해남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남 음식이 어떤 것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싱싱한 전복이 들어간 전복뚝배기도 이곳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바다동산>은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도 넓게 마련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식당 내부도 상당히 넓어 요즘처럼 거리두기를 해야 할 때 조금은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식당 입구에는 싱싱하게 살아 움직이는 녀석들이 수족관에 들어 있습니다. 바다 동네라 수족관에 있는 해산물과 생선들도 도시에 있는 애들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음식을 주문하더라도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물론 양도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어 괜히 전라도 음식이 유명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5가지 닭요리 다섯가지 요리 닭육회 닭주물럭 통닭 닭죽 백숙 299회 방송정보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5가지 닭요리 다섯가지 요리 닭육회 닭주물럭 통닭 닭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299회 방송정보] “맛있는 녀석들” 299회에서는 땅끝마을인 전남 해남군을 찾아가 봅니다. 오늘 똥4가 해남에서 즐거운 먹방을 펼쳐 보일 음식은 바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