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무제한 김해 9900원 숙이식당 식당 맛집 곰탕 17000원 곱창전골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경남 김해에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숙이식당>이라는 곳을 이미 김해에서는 맛집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곳은 1인 9900원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그리고 12가지 반찬과 함께 곰탕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 곳이라 점심 시간에는 대기를 해서 먹어야 할 정도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숙이식당>이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맛집으로 자리를 잡은 이유입니다. 이곳 사장님은 게장을 먹는 손님들이 맛있다고 더 달라고 해서 계속 주다보니 무한리필 집이 됐다고 말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여기에 다양한 반찬 그리고 곰탕까지 푸짐하게 내줄 수 있는 이유는 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 사장님은 아들에게 직접 꽃게를 구입하고 있어 시중에서보다 30% 저렴하게 공수할 수 있어 저렴하고 싱싱한 꽃게를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9900원에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은 평일 점심특선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 간장게장 무한리필 - 숙이식당

경남 김해시 가야로 514

055-324-0366

 

 

평일 오전 11시~15시까지 9900원에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2인 이상 주문을 해야 합니다. 만약 너무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혼자 2인분 가격을 내고 먹어도 전혀 손해가 아닐 정도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저녁 시간이나 주물에는 12000원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숙이식당>이 더 매력적인 이유는 계속 리필을 해도 처음과 똑같은 맛과 퀄리티로 게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도 간장게장, 양념게장을 좋아해 무한리필 집을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 어떤 곳들은 처음 나왔던 게장과 다르게 너무 짜거나 살이 없는 게를 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서 더욱 기분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은 상당히 넓고 주차장도 넓어서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또한 놀이방까지 잘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12000원 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에서 5000원을 추가 하면 곱창전골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소갈비문어김치전골 평택 식당 미슐랭 미슐랭 맛집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소갈비문어김치전골 평택 식당 미슐랭 미슐랭 맛집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미슐랭 소갈비문어김치전골] “생방송 오늘저녁- 미슐랭 미슐랭”에서는 평택 <우가원>이라는 곳을 찾아가 봅니다. 우가원에서는 요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 먹으면 더욱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