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불족발 매운향어찜 마포 서울3대 족발집 마늘족발 불족발 반반족발 맛대맛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맛 대 맛, 불족발vs 매운향어찜]

 

마포에 있는 <귀신족발>은 서울 3대 족발이라고 알려져 있을 정도로 맛있는 족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다양한 족발 가운데 “불족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귀신족발>은 이탈리아 음식 셰프 출신인 사위와 장인이 함께 운영을 하고 있고 돼지 앞다리만 이용해서 족발을 만들고 있습니다.

 

족발은 앞다리로 만든 것과 뒷다리로 만든 것,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 앞다리로 만든 족발은 뒷다리에 비해서 퍽퍽하지 않고 기름기가 적당하게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족발은 야들야들하고 껍질은 쫀득쫀득해 그 맛이 최고입니다.

 

불족발은 화끈한 맛의 매운 양념을 이용해서 숯불향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추울 때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아주 좋은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좋은 것은 어묵꼬치가 함께 나옵니다. 불족발을 먹으면서 너무 맵다면 어묵꼬치를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 불족발- 족발귀신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46 송원빌딩

02-324-2634

 

 

 

어묵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해 족발과 함께 먹으면 약간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에 충분합니다. 어묵꼬치를 더 먹고 싶다면 추가로 더 달라고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곳 족발은 그날 만들어진 족발을 모두 소진하게 되면 바로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재료가 소진 되면 바로 그날 영업을 끝내고 있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족발귀신을 찾으면 이곳에 시그니처 메뉴인 불족발과 마늘족발을 반반으로 주문하고 있습니다. 마늘 향이 그윽하게 나는 마늘족발은 이곳에서 직접 마늘 소스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어 더욱 맛있습니다. 불족발은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족발 귀신에서는 국내산 족발을 이용해서 매일 직접 삶은 족발이 오후 4시에 나옵니다. 또한 포장과 배달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처럼 거리두기가 필요할 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매운향어찜- 콩푸소룡샤& 마라롱샤

서울 광진구 동일로 18길 37 1층

02-463-8898

 

 생방송 오늘저녁 왕갈비찜 양평 도래창구이 시흥 어영차 한우야 맛대맛 출연 식당

 

생방송 오늘저녁 왕갈비찜 양평 도래창구이 시흥 어영차 한우야 맛대맛 출연 식당

[생방송 오늘저녁- 맛 대 맛 도래창구이 vs 왕갈비찜] 경기도 시흥에 있는 <어영차 한우야>에서는 어마어마한 “왕갈비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 대표 메뉴는 한방왕갈비탕과 생등심, 꽃등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