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여수 해물삼합 돌문어해물삼합 꽃게찜 서비스 1+1 가격


반응형

[슬기로운 외식생활- 여수 해물삼합 시키면 꽃게찜 서비스]

 

밤바다의 낭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은 누가 뭐라고 해도 여수입니다. 여수 밤바다를 보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특별한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삼합입니다. 장훙에 한우킺개삼합, 목포에 홍어삼합이 있다면 이곳 여수에는 돌문어해물삼합이 있습니다.

 

이렇게 홍어삼합, 한우키조개삼합, 돌문어해물삼합은 전라도를 대표하는 삼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수 돌문어 해물삼합에는 다양한 해산무링 들어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싱싱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돌문어에 오징어, 새우, 전복, 바지락 등을 취향에 따라 삼겹살이나 차돌박이, 주꾸미, 전복을 추가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삼합싸다구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39

061-661-7700

 

 

 

여수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해물삼합에 들어가는 다양한 해물의 신선도는 최상급이라 할 수 있습니다. 층층히 쌓아 올린 푸짐한 해물탑에 사장님의 특제 육수와 묵은지로 얼큰한 맛을 내는 것이 이곳 해물삼합의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해물삼합의 맛을 좌우하는 육수는 사장님만의 비법이 들어갑니다. 콩나물과 전복껍데기를 우려낸 시원하고 깊은 맛을 선보이는 육수는 해물삼합 맛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이유는 푸짐하게 층층하게 쌓아 올린 해물삼합이 단돈 39000원 먹을 수 있어 여수라는 관광지에서는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욱 좋은 것은 해물삼합을 시키면 꽃게찜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꽃게찜만 해도 별도로 주문을 해야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해물삼합을 주문하면 가격이 무려 26000원이나 하는 꽃게찜을 서비스로 1+1으로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여수 밤바다를 보고 여수의 참맛을 보고 싶은 분들은 여수 해물삼합 맛집 <삼합싸다구>를 찾으면 최고의 가성비로 싱싱한 해산물과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평택 크루아상 삼총사 바브카 크림빵 크모스빵 삼색크림빵 찐빵 빵집 위치 어디 블루베리 먹물크림빵 단팥크림빵 크로아상 맘모스빵

 

생방송 오늘저녁 평택 크루아상 삼총사 바브카 크림빵 크모스빵 삼색크림빵 찐빵 빵집 위치 어

[찐빵- 크림빵& 크모스빵] 전국에 찐~~~빵집을 찾아 소개하는 오늘저녁에서 오늘 저녁 소개하는 찐~~빵은 도넛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도넛은 다 같은 도넛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