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철판랍스터꼬막무침 랍스타 꼬막무침 식당 맛집 미슐랭미슐랭 마곡동 로코쉬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미술랭 미슐랭 철판랍스터꼬막무침]

 

서울 마곡동에 있는 <로코쉬>는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해서 맛있는 음식을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 맛의 비결은 뭐니뭐니 해도 신선한 재료에 있습니다. 로코쉬 사장님은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기 위해서 직접 현장에서 해산물을 공수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왕랍스터는 이곳에서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랍스터는 크기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달라지지만 이곳은 다른 곳에 비해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압스터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랍스터 속살은 엄청 쫀득하면서 부드럽고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어 다양한 맛으로 랍스터를 먹을 수 있습니다.

■ 로코쉬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8

0507-1406-8279

 

 

로코쉬를 찾는 많은 손님들은 랍스타와 꼬막무침이 세트로 나오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그리고 랍스터를 찌기 전에 사장님이 랍스터를 가지고 나와 어떤 녀석을 요리에 사용할지 먼저 보여줍니다. 카다란 철판위에 랍스터 찜과 꼬막무침, 국수가 함께 나와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랍스터 크기는 500g~2kg까지 있고 3kg 이상은 예약을 해야 합니다. 만약 커다란 랍스터를 먹고 싶은 분들은 미리 예약이 필수 있니다. 하지만 랍스타가 아무리 저렴하다 하더라도 이미 가격이 좀 나가는 놈들이라 랍스터와 함께 튀김 종류를 주문하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튀김류를 주문하는 것이 좋은 이유는 만약 랍스터 세트를 주문하게 되면 꼬막무침이 매콤해서 튀김의 약간 느끼한 맛을 잘 잡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랍스터 대가리를 넣어서 끓여 낸 랍스터라면까지 하면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게 쪄진 랍스터를 그대로 가지고 나와서 손님들이 있는 테이블에서 직접 먹기 좋게 해체를 해주고 있어 이것도 하나에 볼거리가 됩니다. 랍스터 살을 내장에 찍어 먹는 맛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상당히 작은 규모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방송을 보고 방문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미리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오리전골 문어곱창전골 문오 &문곱전골 문오리 미슐랭 식당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오리전골 문어곱창전골 문오 &문곱전골 문오리 미슐랭 식당 맛집

[미슐랭 미슐랭- 문오& 문곱전골] 서울 이태원에 있는 <문오리>에서는 국물 맛이 깊은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