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8000원 6가지 중식 무한리필 중화요리 뷔페 슬기로운 외식생활 중국집 점심시간 중국음식 무제한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중화요리 무한리필]

 

오늘저녁에서는 맛있는 중화요리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중국집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인천 미출홀구에 있는 <희래성>이라는 곳으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중화요리 뷔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릇에-담아-놓은-탕수육
오늘저녁-중국집

점심시간에만 하는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오전 11시30분~오후 2시30분까지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시간을 잘 알고 방문해야 맛있는 중화요리 무한리필을 맛볼 수 있습니다.

 

 

■ 희래성

인천 미추홀구 연송로 57

032-772-0330

무한리필 뷔페 이용시간 오전 11시30분~14시30분

 

▶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 참나무누룽지통닭구이 치즈누룽지통닭 열무김치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 참나무누룽지통닭구이 치즈누룽지통닭 열무김치

[생방송 오늘저녁- 고기왕 참나무 누룽지 통닭] 인천 고기왕으로 소개되는 곳은 직장인들에게 퇴근길 성지로 알려진 곳을 찾아가 봅니다. 이곳은 <화계촌>이라는 곳으로 참나무 장작에 구워낸

dodo1004love.tistory.com

 

1인 8000원에 탕수육, 팔보채, 깐쇼새우, 난자완스, 볶음밥 다양한 중화요리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점심시간에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조금 일찍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중화요리에 절대 빠지면 안 되는 짜장면과 짬뽕도 함께 먹을 수 있는데 무한리필이지만 짜장면과 짬뽕에 사용하는 면은 수타로 만들기 때문에 더욱 맛있는 중화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중화요리-뷔페

점심시간에 무한리필로 준비되는 요리는 4가지 정도입니다. 요리를 먹고 마지막에 짜장이나 짬뽕을 먹고 싶은 손님들은 사장님에게 면이나 밥을 주문하고 나서 면이나 밥의에 짜장이나 짬뽕을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좋은 것은 면이나 밥은 미리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니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중식-뷔페요리
오늘저녁-인천-중국집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 소개하는 8000원 중식 무한리필은 주변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상당히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집 옆에도 이런 중국집이 생겼을면 하는 바람뿐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