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전복갈비찜 정식 생생정보 20가지 샐러드바 식당 맛집


반응형

[생생정보- 장사의 신 전복갈비찜 정식]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송파에 있는 <명이밥상>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깔끔하게 차려진 제대로 된 밥상을 받아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중요한 모임에 많이 찾고 있습니다. 부모님 생선이나 제대로 대접을 해야 하는 격식 있는 자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아주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한정식 먹을 수 있는데 코스요리처럼 나오고 있어 다양하고 맛있고 깔끔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명이밥상>은 대한민국 대표 한식 명인으로 알려진 이건호, 송승달 셰프가 음식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믿고 먹을수 있는 음식들입니다. 그 만큼 퀄리티가 놓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명인밥상>은 아직 오픈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요즘처럼 코로나19로 인해 식당들이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 오픈을 했지만 그대로 나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어 선방을 하고 있는 식당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명인밥상

서울 송파구 송이로 155 지하 1층

02-409-3355

영업시간: 11시30분~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전복갈비찜 정식(1인) 30000원

 

 

<명인밥상>은 송파에 있는 곳이지만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해도 큰 문제 없이 식당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송파에서는 이렇게 주차장이 있는 곳을 찾기 힘든네 이곳은 주차장까지 마련해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규모로 된 룸이 있습니다. 요즘처럼 거리 두기를 해야 할 때나 가족끼리 아니면 지인들 끼리만 함께 할 수 있는 룸이 있어 좋습니다. 또한 상당히 가격이 비싼 느낌의 식당인데 생각보다 음식값이 저렴합니다.

고등어구이밥상은 13500원, 제육구이밥상은 15000원, 보리굴비 밥상 25000원. 코스요리인 행복밥상은 35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전복갈비찜정식은 30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20여 가지로 구성된 샐러드 바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파주 통큰대게한상 대게 식당 맛집 SNS화제 맛집 중화요리 횟집 대게집 생생정보 속초엔 모둠활어회 무한리필 무제한

 

생생정보통 파주 통큰대게한상 대게 식당 맛집 SNS화제 맛집 중화요리 횟집 대게집 생생정보 속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통큰대게 한상] 생생정보에서는 지금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해산물 중에 한 가지인 대게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파주 야당역 근처에 있는 <속초엔>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