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25년 전통 막국수 메밀돈가스세트 가평 동치미 막국수 생생정보 명태식해 손두부


반응형

[생생정보- 장사의 신, 25년 전통 막국수 메밀돈가스세트]

 

경기도 가평에는 25년 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막국수 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막국수뿐 아니라 메밀돈가스도 함께 먹을 수 있어 어른 아이들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보통 아이들은 막국수를 싫어하는데 이곳은 막국수와 함께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돈가스가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집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릇에-담긴-막국수
가평-막국수집

“가평 막국수 메밀돈가스세트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 하세요”

 

 

■ 두메랑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 268 번길 24-8

031-584-6646/ 목요일 휴무

영업시간: 11시~20시(브레이크 16시~17시)

 

▶ 생생정보 37년 전통 양념돼지구이 고수의 부엌 시흥 양념 돼지갈비

 

생생정보통 37년 전통 양념돼지구이 고수의 부엌 시흥 양념 돼지갈비 고기집 생생정보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37년 내공 양념돼지구이] 경기도 시흥에는 현지인들뿐 아니라 시흥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노포 “양념돼지구이”집이 있습니다. 오늘 “생생정보- 고수의 부

dodo1004love.tistory.com

 

25년 전통 막국수와 메밀돈가스세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은 <두메랑>이라는 곳입니다. 약간 언덕에 한옥스타일로 식당을 만들어 놓아 막국수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접시에-담은-두부
가평-막국수집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분들은 식당 바로 앞에 약 2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막국수를 주문하게 되면 특이하게 명태식해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태식해 맛이 상당히 좋아서 나중에 식사를 마치고 나서 따로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입해서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명태식해보쌈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접시에-담은-돈가스
가평-막국수-돈가스-맛집

아이들이 좋아 하는 메밀돈가스는 돈가스 표면에 메밀가루를 묻혀서 튀겨내고 돈가스 고기도 상당히 두툼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