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항아리옻닭 독일식통족발 튀김족발 슈바인학센 SNS 화제 맛집 생생정보 맛집 포항 항아리옻품은닭 상수동 블루스


반응형

[SNS 화제 맛집- 항아리 옻닭 & 독일식 통족발]

<생생정보- SNS 화제의 맛집>에 소개되는 곳은 포항에 있는 <항아리옻품은닭>에서 판매하고 있는 항아이옻닭과 서울 마포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수도 블루스>독일식 통족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우선 포항에 "항아이옻닭" 맛집인 <항아리옻품은닭>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이곳은 도심에서도 시골풍경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그 만큼 상당히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식당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정원을 상당히 잘 꾸며 놓은 곳입니다. 식당 내부도 깔끔하게 잘 꾸며 놓아서 어떤 모음을 하더라도 절대 후회 없을 정도입니다.

 

 

 

항아리옻닭- 항아리옻품은닭

경북 포항시 북구 침촌마을길 228-8

054-241-9993/ 영업시간: 1130~21

월요일 휴무/ 하루 전 예약 필수(당일 예약 불가)

항아리옻닭 60000

 

 

 

 

 

항아리 속에 옻을 넣어 푹 삶아낸 닭백숙과 오리백숙이 유명한 곳으로 요즘처럼 보양식이 필요할 때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는 곳입니다. 음식을 만드는데 시간이 상당히 많이 걸리기 때문에 만약 방송을 보고 찾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것을 분명히 알고 방문해야 합니다.

 

 

이곳이 특이한 것은 항아리옻닭을 주문하게 되면 정말 아담한 크기의 항아리에 맛있게 잘 요리된 옻닭이 나오는 것입니다. 항아리 안에서 직접 닭을 꺼내 먹기 좋게 발려주고 있어 신기합니다. 그리고 옻닭을 꺼내고 난 육수를 보면 정말 보약처럼 국물이 느껴집니다. 푹 끓여낸 옻닭과 함께 죽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함께 나오는 장아찌와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독일식 통족발"을 먹을 수 있는 <상수동 블루스>, 독일식 족발인 슈바인 학센을 먹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 맥주 한 잔 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안주가 됩니다. 몰론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독일식 통족발- 상수동블루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36

02-335-4026

독일식 통족발 앞다리 34,000/ 뒷다리 45,000

영업시간: 평일 12~00/ 일요일 12~22

브레이크 15~1730/ 셋째 주 일요일 휴무

 

 

족발 메뉴 말고도 상당히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독일식 통족발은 맥주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어 돼지고기 냄새도 잡고 더욱 연하게 만들어 줍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 우리나라 족발과 조금은 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광주 육전 모둠곱창구이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맛집>

 

생생정보통 광주 육전 모둠곱창구이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맛집

[대동 맛 지도- 광주광역시 육전, 모둠곱창구이] 광주 서구에는 아주 유명한 육전집이 있습니다. 바로 <육전명가>라는 곳으로 이곳은 식당 입구부터 특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식당에 들어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