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활의 달인 마포 연남동 한국식 쌀국수 이병철 달인 국물에 진심인 쌀국수


반응형

[생활의 달인 – 마포 쌀국수 이병철 달인]

 

최근 서울 마포에는 쌀국수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오늘 “생활의 달인 –쌀국수”에 편에서 소개되는 이별철 달인이 직접 쌀국수를 만들고 있는 핫한 곳입니다.

 

고기-올라간-쌀국수
마포-쌀국수집

달인의 쌀국수는 결대로 찢은 담백한 양지와 부드러운 차돌박이가 쌀국수 위에 수북하게 올라가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곳입니다.

 

생활의 달인 연남동 쌀국수

 

“마포 쌀국수 달인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 하세요”

 

 

 

■ 옥자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길 40-15 1층

0507-1465-2254

 

 

이병철 달인의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은 <옥자>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완벽한 비주얼과 함께 달인의 쌀국수를 전국 맛집으로 소문나게 한 최고의 국물맛까지 볼 수 있습니다.

 

젓가락으로-잡은-쌀국수
마포-쌀국수집

보통 쌀국수로 유명한 태국이나 베트남은 향신료가 너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지만 이병철 달인이 만들어 내고 있는 쌀국수는 향신료 없이 한국식으로 맛을 내고 있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쌀국수-국물
마포-쌀국수집

하지만 향신료 맛으로 쌀국수를 먹는 분들에게는 약간 실망할 수 있는데 쌀국수 위에 올라가는 고기 고명과 함께 국물 맛을 보면 바로 엄지척 할 정도로 훌륭한 맛을 선사하고 있는 곳입니다.

 

리필-쌀국수면
마포-쌀국수집

제대로 된 한국식 쌀국수를 만들기 위해서 매일 돗자리를 깔고 육수 맛만 보고 연구한 달인, 동네에서 육수 노예라고 할 정도로 국물에 진심입니다. 고즈넉한 연남동 골목을 들썩이게 만든 육수에 진심인 달인의 쌀국수를 맛봅니다.

 

생활의 달인 연남동 쌀국수

 

☞생활의 달인 마포 일본식 오므라이스

 

생활의 달인 마포 일본식 오므라이스 달인 방준석 일본 정통 달걀 오므라이스

[생활의 달인 – 일본식 오므라이스 방준석 달인] 젊은의 거리 서울 홍대에는 맛집들이 많은 지역입니다. 이곳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남드로가 다른 맛으로 승부를 해야 하는데 오늘 생활의

dodo1004love.tistory.com

 

☞생방송 투데이 28900원 간장게장 무한리필

 

생방송 투데이 간장게장정식 28900원 간장게장 무한리필 무제한

[생방송 투데이 – 간장게장 정식 28900원 간장게장 무한리필 무제한] 수원 파장동에는 하루 3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찾고 있는 간장게장 정식 맛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연 매출 10억 원을 올리고 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