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서민갑부 미용사 송인한 헤어디자이너 바버샵 미용실 홍대 에반스타일 반쪽짜리 남성 전문 미용사 헤어샵 위치 가격 공개


반응형

[서민갑부- 미용사 송인한 헤어디자이너 바버샵 미용실 마포 에반스타일]

 

“서민갑부” 312회에서는 남성 전문 미용실로 서민갑부에 오른 미용사 송인한 씨에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송인한 갑부가 운영하고 있는 미용실은 마포에 <에반스타일>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특히 남성들에게 유명한 곳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송인한 갑부는 연매출 8억 원을 올리고 있는 미용사로 이곳의 특색은 다른 미용실과 차별을 두고 손님들의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송인한 씨가 운영하는 <에반스타일>에서는 가위로만 헤어스타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가위로만 버리를 깎아 주고 있기 때문에 조금은 불편 할 수 있는지만 벌써 10년 넘게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고 있는 것입니다. 송인한 씨가 바리깡을 사용하지 않고 가위로만 하는 이유는 가위를 사용하는 것과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크게 다르다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헤어 다자이너와 고객님 사이의 감성을 준중해서라고 합니다.

 

■ 에반스타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19-12 예원빌딩 2층

02-312-7273

영업시간: 01~10시

월, 화요일 휴무

 

 

헤어 디자이너 손에 가위가 있느냐 아니면 기계가 있느냐에 따라서 차이를 못 느낄 수도 없지만 자신의 컷에 임하는 마음부터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에반스타일에는 가위소리만 들립니다.

<에반스타일>에는 3가지가 없습니다. 첫 번째로 가격 옵션이 없고, 두 번째로 바리깡이 없고, 세 번째로 신규 할인이 없습니다. 이처럼 옵션으로 길이로, 제품으로 디자인의 가치를 따로 두지 않고 손님들의 헤어스타일에만 집중하고 있는 것입니다.

 

옵션이 없는 이유는 헤어디자이너가 헤어 디자인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욥션에 집주을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바리깡이 없는 이유는 헤어디자인은 고객과 디자이너, 즉 사람과 사람 사이에 에반스타일에서는 기계보다 가위가 있었으면 해서입니다.

신규 할인이 없는 이유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어떤 행사나 할인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야 에반스타일을 찾아주는 단골 고객들에게 예의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서라고 합니다.

 

★ 서민갑부 천안 리퍼 가전제품 매장 반품마트 포엠텍 이형신 갑부 매장 위치 400평 창고형 중고 가전매장 전자상품 러퍼브 할인매장

 

서민갑부 천안 리퍼 가전제품 매장 반품마트 포엠텍 이형신 갑부 매장 위치 400평 창고형 중고 가

[서민갑부 천안 리퍼 가전제품 매장 반품마트 포엠텍 이형신 갑부 매장 위치 400평 창고형 중고 가전매장] “서민갑부 310회”에서는 천안의 한적한 곳에서 연 매출 10억 원을 올리고 있는 주인공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