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 한우 곱창구이 모둠곱창구이 서경덕 교수 곱창집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 한우 곱창구이 모둠곱창구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37회에서는 3.1절을 기념해 식객 허영만과 함께 스페셜 게스트 서경덕 교수와 서울 서대문구로 찾아가 봅니다. 서경덕 교수는 조경학과 학생으로 평범한 대학시절을 보내던 중 유럽 배낭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곱창-대창-막창구이
서대문-곱창집

하지만 누구도 한국을 몰라 직접 “만세 운동”을 기획해 파리 에펠탑 광장에 300명이 넘게 보였던 기억을 떠올립니다.

 

서대문 역사 탐방과 함께 두 식객은 화교 3대가 운영하고 있는 정통 대만 가정식을 맛보고 10,000원에 6가지 반찬과 부드러운 곤드레밥까지 맛볼 수 있는 제주옥돔구이 밥상과 곱창구이까지 맛봅니다.

 

서대문 곱창구이 예약

 

“서대문 한우 곱창구이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육곱창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39길 16 1층

0507-1446-1909

휴무일 : 화요일

홍제역 3번 출구에서 160m

 

 

두 식객이 서대문구 한우 곱창구이로 찾은 곳은 <육곱창>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저녁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대창-막창
서대문-곱창집

일반 곱창집처럼 모둠, 곱창, 대창, 막창에 곱창전골을 먹을 수 있어 여기에 짜파게티와 볶음밥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어묵탕은 곱창이 익기 전에 소주 한잔 하기에 딱 좋습니다.

막창-대창-곱창-부추-버섯
서대문-곱창집

이곳을 찾는 많은 손님들이 곱창, 막창, 대창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모둠을 주문해서 먹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살짝 초벌을 해서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어서 테이블에서 조금만 익혀 먹으면 됩니다.

 

볶음밥-위에-김
서대문-곱창집

곱창에 소주 한 잔 하고 싶은 분들은 식당 위치가 홍제역 3번 출구에서 약 2~3분 거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해서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서대문 곱창구이 예약

 

☞백반기행 서대문 대만 가정식 가지튀김 고기튀김 우육탕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구 대만 가정식 가지튀김 고기튀김 우육탕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구 대만 가정식 가지튀김 고기튀김 우육탕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37회는 3.1절을 기념해 스페셜 게스트로 서경덕 교수와 함께 우리나라의 아픔 기억이

dodo1004love.tistory.com

 

☞백반기행 거제 굴코스요리 굴마카세 노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거제 굴코스요리 굴마카세 걸스데이 민아 백반 노포 식당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거제 굴코스요리 굴마카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32회는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인 방민아와 함께 “거제 겨울 제철 밥상”을 찾아가 봅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