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실화탐사대 김포 지하철 문자남 정체 휴대폰 빌려 어머니에게 문자 보내는 남자 위치


반응형

[실화탐사대- 지하철 문자남 정체]

 

오늘 실화탐사대에서는 여자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나타나는 “문자남”의 정체를 밝혀 봅니다. 문제의 “문자남”은 한 지하철 노선에 자주 나타나며 남성은 주로 휴대폰이 없다며 여자들에게 접근했다고 합니다.

 

남성의 외모는 곱슬머리에 카키색 점퍼를 입고 소핑백을 들고 다니며 그냥 평범해 보이며 “어머니에게 문자 대신 보낼 줄 수 있나요?”라며 접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성들은 남자를 대신해 문자를 보내줬다고 합니다. 과연 평범해 보이는 남자에 대해서 여성들이 기억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성들이 대신 보낸 문자 속 내용은 거의 비슷했고 언제나 문자로 “어머니”에게 자신의 지금 위치를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문제는 문자를 보내준 사람이 한두 명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문자를 보내준 사람들은 대부분 젊은 여성이었습니다.

 

 

문자를 대신 보내 준 여성들은 문자 보내준 것을 잊고 있을 때쯤, 남자는 자신의 존재를 알려옵니다. 당시 휴대폰을 빌렸던 날짜와 장소까지 정확하게 연락을 해오는 남자. 과연 남성은 어떻게 여성들의 번호와 그 순간을 모두 기억하고 있는 것일까요?

 

 

제작지는 남자를 만나 보기 위해 문자남이 자주 나타난다는 장소에서 기다려 보았습니다. 하지만 쉽게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취쟁 중, 문자남을 4년 동안 5번을 만났다는 제보자가 나타났습니다.

문자를 대신 보내 달라며 다가오는 남자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그리고 문자 수신자는 남자의 어머니가 맞는 것일까요? 지하철 문자남으로 불리고 있는 한 남자의 정체를 밝혀 봅니다.

 

 

★ 실화탐사대 천태국 창시자 현대판 조선시대 제사 비용 폐하 황태자 백성 무속인 여자 법원 판결 무죄

 

실화탐사대 천태국 창시자 현대판 조선시대 제사 비용 폐하 황태자 백성 무속인 여자 법원 판결

[실화탐사대- 천태국] 과연 “천태국”이라는 정체는무엇일까요? 오늘 <실화탐사대>에서는 대한민국을 다스리리고 있는 또 다른 황제가 있다는 나라(?)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일명 “천태국”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