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부산 해수 숙성 한우구이 한우오마카세 1++ No.9 720시간 숙성 한우


반응형

[토요일은 밥이 좋아 - 부산 해수 숙성 한우구이]

 

<토요일은 밥이 좋아 - 114회>는 부산의 아들 이대호의 부산 먹방 투어를 시작합니다. “토밥즈가 부산 오면 제가 다 섭외할 수 있지예”라고 무심코 뱉은 말 한마디에 식당 선정부터 섭외까지 직접 부산 5미를 찾아나섭니다.

 

구운-한우
부산-숙성한우구이

이대호가 추천하는 맛집은 하루에 500명이 방문하는 맛집으로 특제 쌈장을 넣어 만든 돼지국밥과 1++ No.9 한우를 720시간 동안 숙성해서 육즙까지 잡은 숙성 한우구이를 찾아가 봅니다.

 

“부산 720시간 숙성 한우구이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토밥즈 부산 숙성 한우구이 예약

 

 

■ 소울인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 68 1층

507-14398292

장산역 12번 출구에서 약 350m

 

 

1++ No.9 숙성 한우구이 맛집으로 찾은 곳은 <소울인>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부산에서도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 곳으로 한우구이를 제대로 맛보기 위해서는 이곳을 찾아야 합니다.

 

나무도마-위에-한우-야채
부산-숙성한우구이

당일 숙성이 잘된 부위로만 판매하고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에 한우 숙성 방법은 해수 침지 숙성법으로 한우를 숙성하고 있어 육즙과 육향이 가득한 한우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고기-위에-고추냉이
부산-숙성한우구이

해수 침지 숙성법은 진공 포장한 한우를 해수에 담궈 온도와 압력, 습도로 숙성시켜 최고의 육질과 풍미를 높여주는 숙성 방법입니다. 그래서 식당 입구에는 해수로 숙성하고 있는 한우를 볼 수 있습니다.

 

토밥즈 부산 숙성 한우구이 예약

 

☞토밥즈 부산 쌈장 돼지국밥 모둠수육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부산 쌈장 돼지국밥 모둠 수육

[토요일은 밥이 좋아 - 부산 쌈장 돼지국밥] “토밥즈” 114회는 부산의 아들 이대호의 부산 먹방 투어를 시작합니다. “토밥즈가 부산 오면 제가 다 섭외할 수 있지예”라고 무심코 뱉은 말 한마

dodo1004love.tistory.com

☞토밥즈 횡성 한우구이 정육식당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횡성 한우구이 정육식당 횡성3미 고기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횡성 한우구이 정육식당] “토요일은 밥이 좋아” 111회는 현주엽의 보물창고 오픈으로 “횡성 3미”를 찾아가 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한우를 맛볼 수 있는 강원도 횡성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