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극한직업 산청 산나물 뷔페 식당 무한리필 무제한 산나물비빔밥 보약 나물 전쟁


반응형

[극한직업 – 봄에 먹는 보약 나물 전쟁]

 

봄이 되면 우리 식탁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맛있는 반찬로 바로 지금 제철인 나물로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서 먹는 보약이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입니다. 오늘은 향긋한 달래와 지리산에서 채취한 다양한 산나물, 그리고 고사리까지, 밥상 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작업자들을 만나 봅니다.

 

산나물-뷔페
출처-극한직업

경남 산청의 한 식당에서는 지리산 정기를 그대로 품고 있는 산나물 뷔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봄이 되면 손님들이 줄을 서서 찾고 있는 곳으로 제철 보약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산청 산나물 뷔페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 하세요”

 

 

지리산에서 채취한 다양한 종류의 나물을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는데 지금 이 시기에 나오는 봄나물을 채취하기 위해서 매일 지리산을 찾고 있는 김태수 씨.

 

산나물-다듬기
출처-극한직업

이곳저곳에 흩어져 있는 나물을 채취하기 위해서 가파른 산의 헤매야 합니다. 산에서 채취한 남루은 식용이 가능해도 미량의 독이 있을 수 있어 물에 충분하게 담가 독기를 빼주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가마솥을 이용해서 삶은 다음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서 수십 번의 세척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하나하나 해야 하는 일이라 일이 고되 일할 사람을 찾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산나물-세척하기
출처-극한직업

봄을 맞아 산나물 뷔페 식당에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산나물의 향과 맛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작업자들을 만나 봅니다.

 

☞극한직업 태안 달래장 공장 택배

 

극한직업 태안 달래장 공장 택배 주문 구입 문의

[극한직업 – 봄에 먹는 보약 나물 전쟁] 따뜻한 봄이 되면 우리 식탁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제철인 나물로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서 몸에 먹는 보약이라고

dodo1004love.tistory.com

☞극한직업 대왕문어 해신탕 철판해물찜

 

극한직업 대왕문어 해신탕 철판 해물찜 문어잡이

[극한직업 - 봄맞이 활력 업, 장어와 대왕문어] 봄철 잃었던 입맛은 물론이고 영양까지 잡을 수 있는 보양식이 있습니다. 바로 장어와 대왕문어로 오늘 극한직업에서는 장어 양식장과 대왕문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