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남양주 추억의 빵 자전거 도로 옆 도넛 꽈배기 샐러드빵 빵집 부부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 우리동네 간식장인 남양주 도넛 샐러드빵 꽈배기]

 

경기도 남양주에는 많은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추억의 빵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신은경, 정승영 씨 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던 부부는 6년 전, 남편 승영 씨가 팔당댐 자전거 도로 앞에서 낡은 건물에서 빵집 장사를 시작했습니다.

 

사라다빵
남양주-추억의빵집

이곳의 대표 빵은 전통 시장을 방문하면 저럼햐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추억의 빵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남양주 자전거 도로 옆 도넛 꽈배기 샐러드빵 정보는 아래서 확인 하세요"

 

오늘저녁 추억의 빵

 

 

 

■ 면포동궁 팔당본점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50 1층

031-521-0908

휴무일 : 월요일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빵집은 <면포동궁>이라는 곳으로 도넛, 꽈배기, 샐러드빵 등을 맛볼 수 있는데 당일 아침 6시부터 만들고 있고 모든 빵은 당일 반죽,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튀겨-놓은-꽈배기
남양주-추억의빵집

첨가물 없이 모든 생지를 직접 만들고 있는 부부의 빵집은 자전거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고소한 빵 냄새를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꼭 들려야 하는 참새방앗간입니다.

 

기름에-꽈배기-튀기기
남양주-추억의빵집

이곳 <면포동궁>에서는 빵 6종류를 담은 15개 세트가 19,000원으로 꽈배기 하나에 1,000원이고 도넛은 1,500원으로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추억의 빵을 맛보기 위해서 평일에는 300명 정도 주물에는 400명 이상이 찾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저녁 추억의 빵

 

☞생활의 달인 성수동 오향 가지덮밥 우육면 딴딴면

 

생활의 달인 성수동 오향 가지덮밥 우육면 딴딴면 조린 달인

[생활의 달인 – 성수동 가지덮밥] 서울 성수동에는 중국인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고 있는 중식당이 있습니다. 최근 마라탕이나 양꼬치 등 중국 음식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면

dodo1004love.tistory.com

 

☞생활의 달인 신당동 베이글 뉴욕 3대 베이글 장인 제자 빵집

 

생활의 달인 신당동 베이글 달인 뉴욕 3대 베이글 장인 제자 유정민 배이글 빵집 샌드위치

[생활의 달인 – 베이글 달인] 전국에 수많은 빵집들 중에서 유독 많은 사람들이 찾아 빵지순례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마니아들이 많습니다.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