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이만기 동네 한 바퀴 은평구 매운 등갈비찜 청년사장 전성일 갈현동 간장등갈비찜


반응형

[동네 한 바퀴 은평구 매운 등갈비찜 청년사장 전성일 간장등갈비찜]

 

“동네 한 바퀴” 263회는 서울 은평구에서 방송인 이만기와 함께 합니다. 은평구는 아름다운 산수와 곳곳에 봄기운이 넘치는 곳으로 봄맞이를 하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은 곳입니다. 오늘 이만기와 함께 은평구의 봄을 만나 봅니다.

 

콩나물-들어간-매운등갈비
동네한바퀴

“은평구 매운 등갈비찜”

 

어린 시절 호텔경영인을 꿈꾸며 제주도에 있는 호텔에서 5년 동안 호텔리어로 일하다 짧은 정년과 불안한 미래로 인해 다시 고향으로 돌아온 전성일 씨는 새로운 꿈에 도전했습니다.

 

“은평구 매운 등갈비찜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동네한바퀴 매운등갈비찜 예약

 

 

▶ 성일식당

서울 은평구 갈현로 306-8 1층

0507-1372-8333

 

 

바로 매운 등갈비짐을 배우기 위해서 고시원에서 숙식을 하며 요리법을 배웠습니다. 호텔리어를 하며 몸에 배인 친절한 서비스정신과 화끈한 열정이 고명으로 올라간 매콤한 등갈비찜은 동네 어르신들의 사랑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만기와-얘기-하는-사장님
동네한바퀴

자신의 얼굴을 상표 삼아 가게 안팎, SNS에 얼굴을 붙여 마케팅도 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파 뿌리가 될 때까지 한자리를 지키며 100년 가게 푯말을 받는 것이 꿈이라는 젊은 사장님을 만나 봅니다.

 

음식-만드는-사장님
동네한바퀴

방송인 이만기가 은평구에서 매운등갈비짐을 맛본 곳은 <성일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연신내역 1번 출구에서 약 7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저녁시간에 시원한 소주에 매운등갈비찜을 맛보고 싶은 분들은 지하철을 이용해도 나쁘지 않은 거리입니다.

 

사장님-사진-보는-이만기-뒷모습
동네한바퀴

<성일식당>에서는 오늘 맛보는 매운등갈비찜과 아이들을 위해서 간장 등갈비찜 그리고 가마솥 곤드레밥, 메밀전도 준비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동네한바퀴 매운등갈비찜 예약

 

 

☞극한직업 장어덮밥 장어솥밥

 

극한직업 장어덮밥 장어솥밥 장어양식장

[극한직업 - 봄맞이 활력 업, 장어와 대왕문어] 봄철 잃었던 입맛은 물론이고 영양까지 잡을 수 있는 보양식이 있습니다. 바로 장어와 대왕문어로 오늘 극한직업에서는 장어 양식장과 대왕문어

dodo1004love.tistory.com

 

☞극한직업 강화도 백짬뽕 고구마튀김 간짜장 중국집 노포

 

극한직업 강화도 백짬뽕 고구마튀김 간짜장 중국집 강화 순무탕수육 강화쑥 노랑짜장 국수열전

[극한직업 – 국수 열전] 강화도 특산물로 만든 해물백짬뽕과 고구마튀김, 간짜장 등은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너무나 익숙한 맛입니다. 짜장, 짬뽕이 뻔한 맛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