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4/03/16 글 목록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3대째 족타 칼국수 콩국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239회>는 방송인 권혁수와 허영만이 함께 충남 당진에 있는 맛집을 찾아갑니다. 방송에서 권혁수는 허영만을 패러디한 “허언만”으로 식객을 놀라게 하고 또한 많은 연예인들의 패러디를 선보입니다.

 

칼국수-위에-김가루
당진-칼국수-맛집

권혁수는 당진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권혁수를 위해서 딸을 소개하는 어머니부터 자신이 직접 장모님이라고 부르는 사람들까지 등장합니다.

 

당진 족타 칼국수 예약

 

“당진 하루 65그릇 한정판매 칼국수 콩국수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하세요”

 

 

 

■김가면옥

충남 당진시 면천면 면천로 663-11

041-356-3019

영업시간 : 11시~14시

 

 

족타로 만든 면발의 칼국수와 콩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은 <김가면옥>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당진 면천면 콩국수 골목에 있는 곳으로 하루에 점심시간 딱 3시간 동안 영업을 하고 있어서 영업시간을 잘 알고 방문해야 합니다.

 

칼국수-안에-조개
당진-칼국수-맛집

3대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이곳은 영업시간이 짧고 하루에 판매하는 수량이 한정 되어 있어서 좀처럼 쉽게 맛볼 수 없는 칼국수집입니다.

 

콩국수
당진-칼국수-맛집

여름에는 콩국수, 겨울에는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는데 칼국수 맛도 진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지만 정말 콩국수는 최고의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직접 콩 껍질으르 걸러내고 청태와 백태를 섞어 갈아 만든 부드러운 콩물은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비빔국수-위에-오이채
당진-칼국수-맛집

여기에 족타로 반죽을 해서 만든 면은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으로 칼국수와 콩국수의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당진 족타 칼국수 예약

 

☞백반기행 당진 22가지 해산물 밥상 횟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22가지 해산물 밥상 도다리쑥국 제철 회 한 상 장고항 횟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22가지 해산물 밥상 제철 회 한 상 장고항 횟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39회는 방송인 권혁수와 함께 충남 당진에 있는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권혁수는 허

dodo1004love.tistory.com

☞백반기행 양주 간장게장 정식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주 간장게장정식 백반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양주 간장게장정식]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임채무와 손자 심지원 군이 함께 출연해 양주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연기에 노래까지 50년 차 배우 임채무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22가지 해산물 밥상 제철 회 한 상 장고항 횟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39회는 방송인 권혁수와 함께 충남 당진에 있는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권혁수는 허영만을 패러디한 “허언만”을 연기해 식객을 올라게 하고 많은 연예인들을 연달아 패러디를 선보입니다.

 

다양한-해산물-반찬
당진-장고항-횟집

방송에서 권혁수는 당진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권혁수를 위해서 딸을 소개하는 어머니부터 직접 장모님이라고 부르는 사람들까지 등장합니다.

 

당진 22가지 해산물 밥상 예약

 

“당진 22가지 해산물 밥상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애자네횟집

충남 당진시 석문면 석문방조제로 1798-8

041-353-7448

 

 

두 식객은 당진 앞바다의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밥상을 맛봅니다. 이곳 횟집은 남편이 잡아온 생선과 시어머니가 해산물을 잡아서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광어회
당진-장고항-횟집

신선한 생선과 해산물을 이용해서 무려 22가지나 되는 푸짐한 밥상을 맛볼 수 있는 <애자네횟집>이라는 곳으로 장고항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깻잎-위에-산낙지
당진-장고항-횟집

음식을 주문하면 전복, 멍게, 산낙지, 생선구이, 간장게장 등 무려 22가지나 되는 푸짐한 반찬을 제공하고 있어서 횟집을 찾는 사람 누구나 만족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간재미무침
당진-장고항-횟집

<애자네횟집>은 주인 사장님이 직접 잡은 제철 생선으로 싱싱한 회를 떠주고 있어 가성비 좋은 횟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진을 찾는 분들이라면 오늘 식객이 찾은 22가지 해산물 밥상을 찾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당진 22가지 해산물 밥상 예약

 

☞백반기행 서대문 1만원 옥돔구이 제육볶음 곤드레밥 백반정식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 10000원 제주 옥돔구이 백반 정식 제육볶음 곤드레밥 1만원 밥상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 10000원 제주 옥돔구이 백반 정식 제육볶음 곤드레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37회에서는 3.1절을 기념해 식객 허영만과 함께 스페셜 게스트 서경덕 교수와

dodo1004love.tistory.com

 

☞백반기행 서대문 한우 곱창구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 한우 곱창구이 모둠곱창구이 서경덕 교수 곱창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대문 한우 곱창구이 모둠곱창구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37회에서는 3.1절을 기념해 식객 허영만과 함께 스페셜 게스트 서경덕 교수와 서울 서대문구로 찾아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