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4/03/17 글 목록


반응형

[줄 서는 식당2 이수역 즉석떡볶이 무침군만두 7회 서울3대 떡볶이]

 
“줄 서는 식당2” 7회 조사 과제는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을 찾아가 극악의 웨이팅을 시작해 봅니다. 오늘 소개할 떡볶이 맛집은 반포에 이어서 이수까지 평정한 곳과 강남을 사로잡은 맛집과 홍대의 전설로 통하는 떡볶이 집을 찾아가 봅니다.
 

즉석떡볶이-라면
이수-떡볶이집

반포에 이어서 이수까지 평정한 떡볶이는 무려 35년 전통을 이어오며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곳으로 이곳 즉석 떡볶이 맛을 본 순간 박나래는 눈물까지 글썽이게 만들었습니다.
 

서울3대떡볶이 이수 즉석떡볶이

 

"이수역 즉석떡볶이 무침군만두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애플하우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27다길 29 2층

02-595-1629

이수역 10번 출구 160m

 

 

이수역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웨이팅을 한 곳은 <애플하우스>입니다. 이곳은 반포 주공아파트 단지 상가에 있는 곳으로 주변에 살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끓이기전-즉석떡볶이
이수-떡볶이집

<애플하우스> 즉석 떡볶이는 가늘게 썰은 양배추가 들어가 부드러운 단맛과 함께 국물도 짜지 않아서 떡볶이를 국물과 함께 떠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무침군만두
이수-떡볶이집

특히 이곳 떡볶이 집을 찾은 모든 손님들이 즉석떡볶이와 함께 주문하는 메뉴가 있는데 바로 무침군만두입니다. 떡볶이 양념과 이곳만의 특제 소스로 비벼서 나오는 무침군만두는 꼭 함께 맛봐야 하는 메뉴입니다.

 

순댇볶음
이수-떡볶이집

<애플하우스>는 예전에는 반포상가에 있었던 곳인데 재개발로 인해서 이곳 이수역 근처로 자리를 옮겨서 장사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 곳이지만 식당에 테이블이 많아 회전율이 좋아서 생각보다 웨이팅 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서울3대떡볶이 이수 즉석떡볶이

 

☞줄 서는 식당2 홍대 마늘떡볶이 통새우살김밥 서울3대떡볶이

줄 서는 식당2 홍대 마늘떡볶이 서울3대떡볶이 마늘후레이크떡볶이 통새우살김밥 크림치즈김밥

[줄 서는 식당2 홍대 마늘떡볶이 서울3대떡볶이 마늘치즈떡볶이 통새우살김밥 크림치즈김밥 떡볶이집] “줄 서는 식당2” 7회 조사 과제는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을 찾아가 극악의 웨이팅을

dodo1004love.tistory.com

 

☞줄 서는 식당2 성수동 22년 전통 연탄불 갈매기살 노포

줄 서는 식당2 성수동 22년 전통 연탄불 갈매기살 항정살 삼겹살 노포 고기집

[줄 서는 식당2- 성수동 22년 전통 연탄불 갈매기살 항정살 삼겹살] “줄서는 식당” 4회에서는 “뉴트로 맛집 TOP3” 과제로 찐 레트로 핫플을 찾아가 직접 웨이팅을 시작합니다. 방송에서 찾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줄 서는 식당2 홍대 마늘떡볶이 서울3대떡볶이 마늘치즈떡볶이 통새우살김밥 크림치즈김밥 떡볶이집]

 

“줄 서는 식당2” 7회 조사 과제는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을 찾아가 극악의 웨이팅을 시작해 봅니다. 오늘 소개할 떡볶이 맛집은 반포에 이어서 이수까지 평정한 곳과 강남을 사로잡은 맛집과 홍대의 전설로 통하는 떡볶이 집을 찾아가 봅니다.

 

떡볶이에-마늘후레이크
홍대-떡볶이

조사단은 “홍대의 전설”로 통하는 떡볶이 핫플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이집만의 특별한 토핑으로 한국 사람은 물론 외국인 입맛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은 곳입니다.

 

서울3대떡볶이 홍대 마늘떡볶이

 

"홍대 마늘떡볶이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홍마떡

서울마포구 어울마당로 112-6 1층

0507-1416-1107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약 200m

 

 

홍대 마늘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은 <홍마떡>입니다. 이곳은 마늘 하나를 넣어 중독성 강한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한민국의 떡볶이 시장의 획을 그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치즈-떡볶이-김밥-튀김
홍대-떡볶이

이곳 마늘떡복이는 이곳만의 특제 양념으로 맛있게 만들어 낸 떡볶이에 마늘후레이크가 수북하게 올려 나오고 여기에 치즈까지 함께 토핑으로 주문하면 대한민국 최고의 마늘떡볶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김밥-위에-치즈
홍대-떡볶이

달달한 떡볶이와 알싸한 마늘후레이크 궁합이 상당히 좋고 여기에 고소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치즈까지 더해지면 지금까지 우리가 맛보지 못했던 떡볶이를 맛보게 됩니다.

 

통새우김밥
홍대-떡볶이

그리고 마늘떡복이와 함께 이곳에서 꼭 주문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김밥입니다. 김밥 가운데 새우 살이 톡톡 씹히는 식감과 맛이 좋은 통새우살김밥과 치즈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크림치즈김밥으로 김밥을 마늘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 합니다.

 

서울3대떡볶이 홍대 마늘떡볶이

 

☞줄 서는식당2 선릉역 30년 전통 곱창전골  

 

줄 서는 식당2 선릉역 30년 전통 곱창전골 비빔국수 두레국수 소고기야채전골 6회 맛집

[줄 서는 식당2 강남 곱창전골] “줄 서는 식당2” 6회에서는 “나만 날고 싶은 숨은 맛집”으로 젊음의 거리 대학로 골목골목에 숨어 있는 맛집을 찾아 엄청난 웨이팅을 시작합니다. 오늘은 대

dodo1004love.tistory.com

 

☞줄 서는 식당2 망원동 밤모스 쌀베이글 빵지순례 빵집

 

줄 서는 식당2 망원동 밤모스 쌀베이글 빵지순레 빵집 산도 맘모롤 택배 영업일

[줄 서는 식당2 망원동 맘모스빵 크림 베이글 빵지순레 빵집] “줄 서는 식당” 5회는 스페셜 조사원으로 박세리가 함께 출연해 한국 속 세계 음식 맛집 TOP3를 소개합니다. SNS에서 800만 뷰를 기록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인간극장 - 미국인 한의사 나비]

 

부산대학교 학의학전문대학원에는 한의사를 꿈꾸는 젊은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이중에 눈에 띄는 외모의 학생이 있습니다. 바로 이란계 미국인 나비 니마 존입니다.

 

침-놓는-나비
출처-인간극장

나비는 뉴욕대에서 생물학을 전공 후 의학 전문 대학원에 진학을 앞두고 우연하게 접한 한의학의 매력에 빠져 한의학과 현대 의학을 접목 시켜 불치병도 고칠 수 있는 의사가 되고 싶은 목표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나비의 부모님은 아들이 미국에서 흉부외과 의사가 될 줄 알아 충격이 컸습니다. 2013년 부모님의 반대에도 지구 반 바퀴를 날아 한국으로 온 나비는 부모님의 지원 없이 한국생활이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손으로-턱-받이한-나비
출처-인간극장

나비는 한국에서 그동안 모아 놓았던 돈과 아르바이트로 생활을 이어가며 3년 도안 고시원에서 살았고 일주일 내내 삼시 세끼 고시원에서 주는 김치와 밥을 먹어야 했습니다.

 

꿈 하나만 가지고 한국으로 온 나비, 그가 마주한 엄청난 장애물은 바로 “언어”로 대학원 입학 자격인 극어능력 시험 점수 미달로 삼수 끝에 힘들게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에 입학했습니다.

 

환자-상당하는-나비
출처-인간극장

나비는 삼수 끝에 한국인과 똑같은 전형으로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에 입학했고 얼마 전, 4년 과정을 모두 마치고 한의사 국가고시에 당당히 합격했습니다.

 

 

하지만 취업 비자 문제로 다시 벽에 부딪히고 말았습니다. 영주권이 없는 외국인이 국내에서 한의사가 된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고생 끝에 행복이 시작되기 전에 또다시 고생길이 시작 되었습니다.

 

나비-졸업식에-온-부모님
출처-인간극장

출입국사무소를 방문해 바자 문제에 대해서 상담도 하고 여러 교수님과 진로 고민도 나누며 “환자가 최고의 스승‘이라는 교소님 말에 의료 봉사를 하고 외부 병원 실습을 하면서 임상 경험도 쌓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한의사가 되기까지 멀고 험한 여정을 지나 시작된 미국인 한의사 나비의 따뜻한 봄날을 함께 만나 봅니다.

 

☞인간극장 남원 앤디 수제 소시지 잠봉 육가공 공장

 

인간극장 남원 김앤디 수제 소시지 소세지 잠봉 육가공 공장

[인간극장 남원 김앤디 수제 소시지 욱가공 공장] 전북 남원 지리산 자락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온 김앤디 씨가 살고 있습니다. 교육학을 정동하고 한국으로 가면 취업이 잘 될 것이라는 친

dodo1004love.tistory.com

 

☞인간극장 영월 산속 밥집 식당 산나물 정식

 

인간극장 영월 산속 밥집 식당 손두부 나물밥 산나물 정식 조금숙 김성달 부부 금숙 씨 부부의

[인간극장 - 금숙 씨 부부의 슬기로운 산골 생활] 강원도 영월 산골 오지에 살고 있는 조금숙, 김성달 부부는 향을 피우고 시부모님 사진에 인사를 올리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부부는 25년 전, 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