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30 글 목록


반응형

[배고파 일단시켜- 청담 피자집 정통 미국식 피자]

 

<배고파 일단시켜> 3번째 방송에서는 서울 청담입니다, 과연 멤버들은 오늘 어떤 맛집에 음식들을 배달 시킬지 상당히 궁금해 집니다. 일단시켜에서 피자를 배달시킨 곳은 신사동에 있는 <지노스피자>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미 연예인들에게도 아주 맛있는 피자집으로 소문난 곳입니다. 뉴욕 정통 피자를 그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 지노스피자(신사동)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5길 15

0507-1422-2234

영업시간: 12시~22시

 

 

 

오늘 배달 시킨 곳은 지노스피자 압구정로데오점으로 이곳은 도끼피자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을 처음 방문한 분들은 주문하기가 조흠 힘들 정도입니다.

 

만약 오늘 방송을 보고 주문을 하시 분들은 미리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주문하는 것은 도끼세트로 2인분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매장에는 도끼 사인과 함께 다른 레퍼들 사인도 볼 수 있습니다. 피자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굿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피자 도우도 상당히 쫄깃쫄깃하고 미국 정통 피자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 배고파 일단시켜 청담 미니버거 풀드포크 플래터 바비큐 바비큐 가게 라이너스바베큐 딜리버리 배달 연락처 정보

 

배고파 일단시켜 청담 미니버거 풀드포크 플래터 바비큐 바비큐 가게 라이너스바베큐 딜리버리

[배고파 일단시켜- 청담 미니버거 풀드포크 플래터 바비큐 바비큐 배달 연락처 정보] <배고파 일단시켜> 3번째 방송에서는 서울 청담입니다, 과연 멤버들은 오늘 어떤 맛집에 음식들을 배달 시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배고파 일단시켜- 청담 미니버거 풀드포크 플래터 바비큐 바비큐 배달 연락처 정보]

 

<배고파 일단시켜> 3번째 방송에서는 서울 청담입니다, 과연 멤버들은 오늘 어떤 맛집에 음식들을 배달 시킬지 상당히 궁금해 집니다.

 

우선 오늘 배달 시킨 메뉴는 미니 햄버거처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브리시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미니빵, 샐러드 소스를 넣어서 햄버거처럼 먹을 수 있고 직접 만들어서 먹는 재미까지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바베큐를 패트처럼 넣어서 햄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다양한 햄버거를 맛보는 듯합니다.

 

■ 라이너스바베큐 딜리버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50

0507-1313-7169

영업시간: 평일 17시~21시30분

금~일요일 11시30분~21시30분

 

 

 

이곳은 1인용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혼자서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혼자 먹더라도 조금 먹다 보면 더 너무 맛있기기 때문에 2인분 주문할 껄~~~후회하기 때문에 혼자 먹더라도 2인분 주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혹시라도 먹다 남으면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잠깐 돌려서 먹어도 맛있을 듯 합니다.

 

포장을 해서 가면 포장 안에 맛있게 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나와 있기 때문에 별다른 문제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오는 소스도 다양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배고파 일단시켜 청담 피자집 정통 미국식 피자 배달 연락처 위치 공개

 

배고파 일단시켜 청담 피자집 정통 미국식 피자 배달 연락처 위치 공개

[배고파 일단시켜- 청담 피자집 정통 미국식 피자] <배고파 일단시켜> 3번째 방송에서는 서울 청담입니다, 과연 멤버들은 오늘 어떤 맛집에 음식들을 배달 시킬지 상당히 궁금해 집니다. 일단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성공의 정석 꾼 204회 - 프리미엄 토스트]

 

■ 에그토스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에듀타운로 101

031-891-3100

메뉴:

에그토스트 33000원

햄치즈 3800원

햄치즈 3800원

베이컨 3900원

베이컨치즈 3900원

쉬림프치즈, 숯불바베큐 4900원

크레미마요 4200원

 

 

[성공의 정석 꾼- 목포 빵집 박정환 대표]

 

 

 

[성공의 정석 꾼- 부천 국물떡볶이 김창선 대표]

 

■ 인정국물떡볶이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73

0507-1331-0325

 

메뉴:

국물떡복이 4500원

후룩떡볶이 5500운

눈꽃치즈퐁당돈까스떡볶이 9000원

분모자떡볶이 10000운

인정깁밥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윤스테이 정유미 굴튀김 마늘종소스 레시피 만드는 법 만들기 공개]

 

“윤스테이”에서 배우 정유미와 박서준은 굴튀김과 궁중떡볶이를 만들었습니다. 방송에서는 저녁 식사 준비하는 과정을 선보였습니다. 정유미는 저녁 식사로 준비한 음식이 떨어지자 굴튀김 요리를 만들었습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굴튀김에 굴튀김을 찍어 먹을 소스를 타르타르 소스에 마늘종을 넣어서 만든 “마늘종소스”를 선보였습니다.

 

[윤스테이 굴튀김]

■ 재료- 굴, 튀김가루, 달걀, 빵가루, 식용유

 

1, 굴을 튀김가루에 골고루 묻혀 줍니다.

2, 달걀물을 묻혀서 빵가루에 묻혀 줍니다.

 

 

3, 170~180도로 예열한 기름에 넣어 튀겨 줍니다.

 

★ 윤스테이 궁중떡복이 만둣국 만두국 호박죽 홍시아이스크림 디저트 마더소스 콩소스 레시피 만드는 법 만들기 공개 정유미 윤여정 이서진 박서준 최우식 출연

 

윤스테이 궁중떡복이 만둣국 만두국 호박죽 홍시아이스크림 디저트 마더소스 콩소스 레시피 만

[윤스테이 궁중떡복이 만둣국 호박죽 홍시아이스크림 디저트 마더소스 콩소스 레시피 만드는 법 만들기 공개] “윤스테이”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환상적인 케미로 외국 손

dodo1004love.tistory.com

 

[윤스테이- 굴튀김 마늘종소스]

 

■ 재료- 마요네즈 2 큰 술, 물엿(올리고당) 1 큰 술, 양파 1/4 개, 다진 청양고추 1개, 레몬즙 2 큰 술, 마늘종

 

1, 마요네즈 2 큰 술, 물엿 1 큰 술을 넣고 양파 1/4개와 청양고추 1개를 다져서 넣어 줍니다.

 

2, 마늘종을 잘게 다져 주고 레몬 1/2개를 즙을 내어 넣고 섞어 줍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실화탐사대- 선생님의 수상한 약병]

 

한 유치원에서는 여러 명의 아이들에게 심한 복통과 가려움증, 코피를 쏟아내는 이상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지난해 11월 갑자기 아이들의 아픈 것이 유치원에 있는 CCTV를 보고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한 아이의 학부모는 어떤 선생님이 자신의 아이가 먹을 것에 장난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합니다. CCTV 영상을 보지 못했다면 아이들에게 나타나는 복통이나 코피 등이 단순하게 지나갈 일어라고 생각했을 거라고 합니다.

 

한 선생님이 아이들 등원을 위해서 간 사이 창틀에 있던 텀블러가 사라졌습니다. 텀블러에서 떨어진 물 자국을 따라갔더니 동료 교사 이금자(가명) 씨의 교실이었습니다. 마치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한 듯이 뜻밖의 장소에서 텀블러를 발견한 유치원 교사는 이상한 느낌에 유치원 CCTV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영상에서 충격적인 장면들을 본 것입니다.

 

CCTV 영상에서는 이금자 씨가 텀블러에 정체불명의 액체를 넣는 것이 포착된 것입니다. 그리고 한 교사가 먹는 비타민에 침을 뱉고 발로 짓밟는 영상도 담겨 있었습니다. 해당 유치원의 선생님들은 영상을 보고 난 뒤 매일 악몽을 꿀 정도로 충격과 공포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경찰 조사에서 이금자 씨는 다른 선생님들에게 기이한 행동 이외에 아동학대 정황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아동학대 정황은 자신이 담임을 맡고 있는 특수반 아이들에게 집중되었습니다. 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은 아무런 의사 표현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아동학대를 한 것입니다. 과연 이금자 씨는 자신이 벌인 아동학대를 인정할까요. 그리고 아이들 급식에 무엇을 넣은 것일까요?

 

 

 

[실화탐사대- 시그널]

대전교통방송에서 라디오 진형을 하던 제작진들에게 이상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생방송 10분 후, 의문의 문자를 받고 그 문자를 보는 순간 황금산 PD는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황금산 PD는 마지막 문장에 주목했다고 합니다. “마지막 그리고 비지스의 홀리데이”. 그는 사연자에게 신청 곡을 30분 후에 틀어주겠다고 시간을 벌고 재빠르게 관계기관에 연락을 했습니다.

 

위치 추적 끝에 경찰이 발견한 것은 차 안에서 생을 마감하려 했던 남성이었습니다. 그 남성의 얼굴을 본 경찰은 자신의 눈을 의심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바로 출동한 경찰의 친구였던 것입니다. 1분 1초가 급한 상황, 과연 남성이 목숨을 끊으려고 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대전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보내진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 하지만 이야기는 남의 이야기 같지 않은 것이 지금 우리의 현실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