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25 글 목록


반응형

[생생정보 행복한 인생- 귀어 7년 차 태안 부부]

 

"생생정보- 행복한 인생"에서는 태안으로 귀어한 7년 차 부부를 소개합니다. 이정심, 문영식 부부는 태안으로 귀어해 민박집을 하면서 선상낚시와 가두리낚시, 갯벌체험 등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어촌밥상과 함께 선상낚시 체험낚시 등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부부가 도와주고 있어 어렵지 않게 낚시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 은행나무 민박

충남 태안군 안면읍 대야로 341

010-2791-2118

홈페이지 : https://taeam5705.modoo.at

 

[안면도은행나무 - 은행나무]

바다낚시. 생활 낚시 체험낚시 민박. 꼭 확인후 예약

taeam5705.modoo.at

 

 

만약 방송을 보고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전화 확인후 예약을 해야 합니니다. 선상낚시와 생활낚시, 체험낚시 등을 숙박패키지로 즐길 수 있어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낚시도 우럭, 광어, 주꾸미, 갑오징어, 백조기 등 다양한 어종을 낚시로 잡는 재미도 있습니다.

패키지도 상당히 다양하게 준비 도어 있어 코로나19가 끝난 뒤 친목, 가족, 직장모임 등으로 방문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패키지 내용은 전화 상담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장사의 신- 연 매출 10억 20년 전통 낙곱새]

 

경주에도 생각보다 낙곱새를 하는 곳들이 여러 곳입니다. 저도 경주를 방문하면 낙곱새를 아점으로 즐겨 먹는 편인데 오늘 제가 즐겨 찾던 곳이 생생정봉 소개됩니다. 이곳은 <낙지마실>이라는 곳으로 보문단지 맛집으로도 알려지고 있는 곳입니다.

 

<낙지마실>은 경주에서도 이제 북군동 음식촌 터주대감으로 자리를 잡고 있을 정도로 오랜 전통을 자랑합니다. 약 2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이곳은 현지 경주 사람들도 즐겨 찾는 맛집입니다. 경주 토박이들도 경주 맛집으로 추천하는 곳이 바로 이곳 <낙지마실>입니다.

 

이곳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듯이 지금까지 상당히 다양한 맛집 프로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경주를 찾기 전에 맛집 검색을 하게 되면 꼭 나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에 오랜 시간동안 꾸준하게 단골손님들이 찾고 있는 이유는 신선한 재료와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낙지마실

경북 경주시 북군길 9

054-749-0048

영업시간: 10시~21시30분

 

 

낙지마실에서 제공하는 “낙곱새”에는 낙지와 한우곱창, 새우를 넣어 만들고 있습니다. 한우곱창의 고소한 맛과 낙지의 부드러운 맛, 여기에 새우 맛까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간이 강하지 않아 녹곱새 특유의 감칠맛과 육질 본연의 맛을 잘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하는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서 경주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줄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줄었지만 예전에는 점심 시간에는 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았던 곳입니다. 그만큼 맛을 인정받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낙곱새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낙지마실>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보문단지 호수를 산책하는 것도 좋고 주변에 멋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 하는 것도 경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생생정보통 청춘시대 반반갈비구이 두툼 양념스테이크 치즈갈비구이 간장양념갈비구이 매콤양념갈비구이 생생정보 돼지고기의 특별한 변신 식당 맛집 오늘의 맛집 공개

 

생생정보통 청춘시대 반반갈비구이 두툼 양념스테이크 치즈갈비구이 간장양념갈비구이 매콤양

[생생정보- 청춘시대, 돼지고기의 특별한 변신] 서울 성파에 있는 <우아한 갈비>에서는 갈비구이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풀코스치즈갈비구이”를 맛있게 만들어 손님들에게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초대형돌판구이(우삽겹+소갈빗살+통삼겹살)]

 

용인에서 돌판에 다양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돌풍>이라는 식당으로 엄청난 크기의 초대형 돌판 위에서 우삽겹과 소갈빗살, 통삼겹살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돌풍>에서는 숙성생고기와 점심 시간에는 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손님들이 앉는 테이블마다 커다란 돌판이 하나씩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돌로 만들어진 돌판에 고기를 구워 먹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돌풍>에서는 통삼겹+우삼겹+소갈비살을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와 통삼겹살과 한우차돌을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어서 더욱 다양하게 초대형돌판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 돌풍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84

031-276-9222

돌풍세트: 40000원, 59000원, 79000원,

삼돌이세트: 40000원, 59000원, 79000원

 

 

초대형돌판구이에는 다양한 고기와 함께 김치, 숙주나물, 버섯 등 다양한 채소를 함께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통삼겹살의 경우 상당히 두툼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불쇼까지 선보이고 있어 삼겹살에 잡냄새가지 모두 잡아주고 있어 더욱 맛있게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우차돌박이도 1+이상 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뜨거워진 돌판 위에 앞뒤로 금방 익혀 주면 차돌박이 특유의 풍미와 식감에 육즙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한우차돌박이는 함께 나와는 숙주나물과 먹으면 식감까지 환상적인 궁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김치찌개가 나오는데 김치찌개에도 커다란 돼지고기가 들어가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돌판위에서 볶아 먹는 볶음밥입니다. 치즈를 듬뿍 올린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면 즐거운 식사를 마치게 됩니다.

 

★ 생생정보통 고흥 피굴 낙지팥죽 삼치3종세트 삼치회 삼치조림 어탕국수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전남 고흥 특집 식당 오늘 맛집 공개

 

생생정보통 고흥 피굴 낙지팥죽 삼치3종세트 삼치회 삼치조림 어탕국수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전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전남 특집] 전남 고흥에 있는 <분청마루>에서는 남도 한정식을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전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피굴을 먹을 수 있습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활의 달인- 진주 피순대 달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진주에 있는 한 순대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이곳은 <해뜨는집>이라는 곳으로 진주 동부시장 안에 자리 잡고 있는 곳입니다. 무려 3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순대집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찾는 곳으로 진주에서 순대 맛집으로 말하면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희연 달인이 만들고 있는 순대는 속 재료부터 남다릅니다. 순대는 속 재료에 어떤 것을 무엇을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 그 맛과 식감이 천차만별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희연 달인의 순대는 피순대입니다. 달인의 피순대 인기 비결은 순대에 들어가는 속 재료에 숨겨져 있습니다.

 

■ 해뜨는집

경남 진주시 대신로 299번길 7

055-752-9540

 

 

달인은 피순대를 만들기 위해서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에 진한 향을 내는 방아잎을 사용해서 피순대의 맛을 결정하는 잡냄새를 잡고 여기에 달인이 직접 만든 집 된장까지 더해서 더욱 깊고 고소한 맛을 내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피순대를 특유의 냄새 때문에 먹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이희연 달인이 만들고 있는 피순대 맛을 보면 이제는 피순대 마니아가 될 것입니다. 문제는 달인이 만든 피순대만 먹을 수 있다는 것이겠지만, 아무튼 달인의 피순대는 누구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로지 자신만의 비법으로 오랜 시간과 정성이 가득 들어간 피순대를 만들고 있는 이희연 달인을 만나 봅니다.

 

이곳은 <해뜨는 집>에서는 국밥이나 다른 것들은 없습니다. 이곳에서는 오로지 순대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식당에도 "오직 순대만"이라는 글구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순대 한 접시에 15000원에 먹을 수 있는데 순대모둠에는 피순대와 오소리감투, 그리고 다양한 부속물들이 들어가 있어 상당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소주 한 잔 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모둠 순대가 나오면 접시 밑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워머 위에 올려 줍니다. 

 

★ 생활의 달인 사천식 탕수육 짜장면 달인 사천 65년 전통 노포 중국집 명물 탕수육 중화요리 맛집 정보 공개

 

생활의 달인 사천식 탕수육 짜장면 달인 사천 65년 전통 노포 중국집 명물 탕수육 중화요리 맛집

<생활의 달인- 사천식 탕수육, 짜장면 달인> 2021년 1월 25일 <생활의 달인>에서는 “사천식 탕수육, 짜장면 달인“, “왼손 팔씨름 달인”을 소개하고 은둔식달에서는 “진주 피순대 달인”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활의 달인- 사천식 탕수육, 짜장면 달인>

 

2021년 1월 25일 <생활의 달인>에서는 “사천식 탕수육, 짜장면 달인“, “왼손 팔씨름 달인”을 소개하고 은둔식달에서는 “진주 피순대 달인”과 “페인트 달인”을 만나 봅니다.

 

생활의 달인에 “사천식 탕수육, 짜장면” 달인으로 소개되는 곳은 경남 사천입니다. 사천식 탕수육, 짜장면 달인이 있는 곳도 마침 경남 사천으로 달인은 사천과 인연이 깊은 듯합니다. 오늘 소개할 사천의 중국집은 오래된 식당 외관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사천 노포 중국집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65년 세월을 이어오며 지금 2대째 중화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이곳 사천에서도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돌 유명한 곳입니다. 2대 65년을 이어오고 있는 중국집의 대표 음식은 아버지 때부터 내려오는 비법으로 만들어 낸 탕수육입니다.

 

■ 덕합반점

경남 사천시 사천읍 읍내 1길 81

055-852-2165

영업시간: 11시~20시30분

연중무휴

 

 

사천식 탕수육으로 달인이 가지고 있는 비법 숙성 돼지고기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고 바삭하게 튀겨내 이곳 사천 사람들 사이에서는 “명물 탕수육”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달인의 가게를 방문한 대부분의 손님들이 “명물 탕수육”과 함께 주문해서 먹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중국집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짜장면입니다. 짜장면은 이곳 달인 중국집을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반드시 맛봐야 할 정도로 그 맛의 깊이가 남다릅니다. 달인의 짜장면은 단순하지만 맛의 깊이가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달인의 가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사천식 탕수육과 짜장면을 만나 봅니다.

 

★ 생활의 달인 진주 피순대 달인 30년 전통 동부시장 모둠순대 순댓집 은둔식달 이희연 달인 순대 택배 구입 주문 문의

 

생활의 달인 진주 피순대 달인 30년 전통 동부시장 모둠순대 순댓집 은둔식달 이희연 달인 순대

[생활의 달인- 진주 피순대 달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진주에 있는 한 순대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이곳은 <해뜨는집>이라는 곳으로 진주 동부시장 안에 자리 잡고 있는 곳입니다. 무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