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01 글 목록


반응형

[생생정보 택시맛객- 다슬기백숙& 닭구이]

 

전남 곡성에 있는 <청계참다슬기>에서는 섬진강, 보성강에서 잡은 다슬기를 이용해서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메인 메뉴는 바로 다슬기백숙입니다. 농장에서 직접 키운 토종닭을 사용하며 다슬기로 육수를 냅니다. 다슬기를 직접 잡아 매일 공수해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철판 위에 닭가슴살과 내장, 간 등을 먼저 구워서 먹고 난 다음 다슬기 육수로 끓인 백숙을 먹습니다.

 

다슬기백숙과 다슬기 칼국수, 다슬기 해장국, 다슬기 비빔바, 다슬기해장국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슬기 정식도 먹을 수 있습니다. 다슬기 전과 다슬기 초무침은 막걸리와 함께 안주로 먹기 좋습니다.

 

■ 청계참다슬기

전남 곡성군 곡성읍 청계동로 409

061-363-4774

영업시간: 11시~21시

첫째, 셋째 주 화요일 휴무

다슬기백숙을 주문하면 닭구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곳은 최상급의 다슬기 , 오리, 토종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즈넉한 식당에 넓은 주차장까지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회식, 직장인들 모임으로도 많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리구이나 닭구이도 맛있지만 다슬기 백숙에 들어가는 다슬기에 양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 있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슬기를 넣어서 만든 다양한 음식들도 다슬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곳이 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다슬기 맛집인지 알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19900원 조개구이 냉동삼겹살 무한리필 무제한 가격파괴why 강릉 조개마을 생생정보 가격파괴 와이 5단 조개찜 식당 맛집

 

생생정보통 19900원 조개구이 냉동삼겹살 무한리필 무제한 가격파괴why 강릉 조개마을 생생정보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19900원 조개구이+ 냉동삼겹살 무제한]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강릉 교통택지에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강릉 교통택지는 강릉에서도 맛집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6000 원 한 그릇 보양식]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한 그릇 보양식”으로 단돈 6000원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대전 문창동에 있는 <진성할매추어탕>에서는 단돈 6천원에 국내산 미꾸라지를 이용해서 만든 추어탕을 먹을 수 있습니다. 추어탕과 돌솥밥을 6000원에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국내산 추어탕과 돌솥밥을 6천 원에 먹을 수 있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추어탕 맛집이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전라도 부안에서 공수한 국내산 미꾸라지로 만들고 있어 더욱 담백하고 건강에 좋은 추어탕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진성할매추어탕- 6000원 추어탕+ 돌솥밥

대전 중구 대전천서로 251

042-285-9255

영업시간: 10시~21시

 

그리고 김치 겉절이도 최고의 재료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는 곳으로 가격은 저렴하지만 절대 음식을 만드는 재료에는 질 높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칼칼하고 구수하게 먹을 수 있는 추어탕은 요즘처럼 날씨가 추워지면 더욱 생각나고 몸 보신으로도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그리고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돌솥밥까지 함께 하면 최고의 보양식이 됩니다.

 

 

천안에 있는 <정상갈비>에서는 보통 10000원은 넘게 줘야 먹을 수 있는 갈비탕을 저렴하게 6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 갈비탕은 커다란 갈빗대 때문에 "골프채 갈비탕"이라고도 불리고 있을 정도로 그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이곳은 돼지갈비로 만든 "돈갈비탕"을 먹을 수 있는데 양념에 돼지갈비를 삶아 낸 다음 한우 황소 갈비로 국물을 우려내 돼지갈비의 부드러움과 소갈비의 깊은 맛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 정상갈비- 6000원 돈갈비탕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107

041-622-7226

영업시간: 11시~21시/ 화요일 휴무

 

 

★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충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충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생생정보- 청춘시대,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서울 가락동에 있는 <우아한갈비>에서는 맛있는 갈비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에서 갈비를 구워 먹는 것이 아니라 주방에서 참숯으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37년 전통 방앗간]

 

서울 용산 이촌동에 있는 <용산 방앗간>은 37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촌동 철길 부근에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옛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37년 동안 떡을 만들어온 사장님의 맛있는 떡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어떤 떡이든 항상 좋은 재료로 만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떡을 만든는 것 뿐만 아니라 기름도 짜고 고춧가루도 빻는 등 전통 방앗간의 모습을 지키고 있는 곳입니다.

 

■ 용산 방앗간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29길 31

02-798-6289

용산방앗간은 땡땡거리에서 오랜 시간 방앗간을 하고 있는 곳으로 얼마 전에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프로에도 출연했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 사장님은 요즘도 새벽 3시에 방앗간에 나와 떡을 만들면서 보람과 행복을 느낀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체험, HOT한 현장 다시 찾은 굴 수확 현장]

■ 신양수산

경남 통영시 용남면 용남해안로 436

010-9314-0023

■ 굴수하식수협

경남 통영시 용남면 견내량로 22

055-645-4511

택배 주문은 (껍데기 제거한 굴) 3kg 이상 가능

 

★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영등포 곱창구이 양평 용문산 더덕제육산채정식 최강 뚝심 부부 생생정보 맛집 황소곱창구이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영등포 곱창구이 양평 용문산 더덕제육산채정식 최강 뚝심 부부 생생정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영등포 당산에 <대박곱창구이>는 곱창 하나로 영등포 일대를 주름잡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 곱창은 곱이 가득하고 탱글탱글하고 깊고 진한 맛을 볼 수 있어 찾는 사람들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궁금한 이야기Y- 코로나19 원격 기치료의 정체]

지난 9월 영식 씨는 코로나 19 확진을 받고 병원에서 격리치료를 받았습니다. 두려움에 떨고 있던 그는 당시 한 남자를 떠올렸습니다. 사진을 보내 주면 이틀 안에 무료로 코로나19를 치료해주겠다는 남자 김 씨

입니다. 회장님이라고 불리고 있는 김 씨는 인터넷을 통해서 코로나19 확진자를 찾고 있었습니다.

 

김 회장은 장소에 상관없이 약속된 시간에 누워만 있으면 자신이 쏜 기가 몸 안의 바이러스를 없앤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기운으로 코로나19 등 못 고치는 병이 없다고 주장을 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직접 보여주겠다며 원격 기 치료 현장을 공개한 그는 지금까지 자신이 25명의 코로나19 환자를 고쳤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김 회장이라는 사람의 원격 기치료기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제작진이 방문한 기 수련 세미나에서 사람들이 우주의 기운을 봉인해 놓은 김 회장의 금색 명함을 하나씩 들고 기수련을 하고 있었습니다.

 

 

김 회장에게 4년 동안 기수련을 받고 고장난 전자제품을 “기”로 고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 생겼다는 남자도 있었습니다.

 

하늘에 떠 있는 구름도 사라지게 만들 수 있다는 염력도 가지고 있다는 김 회장은 자신이 기로 고칠 수 있는 것은 코로나 19 뿐만 아니라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파킨슨, 치매, 암까지 고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물 300km 넘게 떨어진 거리에서도 대장암 환자에게 원격으로 기치료를 하는 모습을 제작진에게 직접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우주의 기운으로 세상에서 자신이 못 고치는 병이 없다고 말하는 김회장은 UN분부로부터 거액의 월급이 보장된 친선대사 제의도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과연 김 회장의 말은 사실일까요? 우주의 기를 이용해서 원격 치료를 한다는 김 회장의 모든 것을 밝혀 봅니다.

 

★ 궁금한 이야기Y 다정한 부부 36살 나이 차이 부부 유튜버 유튜브 여자 나이 남자 나이 다방 운영 빚투 의혹

 

궁금한 이야기Y 다정한 부부 36살 나이 차이 부부 유튜버 유튜브 여자 나이 남자 나이 다방 운영

[궁금한 이야기Y 다정한 부부 37살 나이 차이 부부 유튜버 유튜브 여자 나이 남자 나이] 인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다정한 부부>가 많은 의혹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부부의 나이 차이는 무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명의- 어쩌다 비만, 잘 뺄 수 있을까?]

 

-체중감량에 성공한 환자들의 이야기, 기적의 다이어트?

-NO! 건강하게 똑똑하게 살 빼는 방법

 

2021년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체중이 늘어난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우리 주변에는 상당히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습니다. 수많은 정조 속에서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매년 결심하는 다이어트, 하지만 얼마 가지 않아 실패고가 맙니다. 올해 반드시 성공하고 싶다면 오늘 명의에서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키 180cm, 체중 156kg의 20대 후반의 남성은 초등학교 때부터 살이 찌기 시작해 고등학교 때 100kg가 넘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힘들고 택시 앞자리에 타는 것도 힘듭니다. 20대에 혈압약을 먹고 여기서 더 심해지면 당뇨와 고지혈증, 지방간, 수면무호흡증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건강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요?

 

 

겉으로 보기에는 비만처럼 보이지 않지만 검사 결과 중성지방 수치가 높고 내장지방에 지방간까지 있습니다. 또한 당뇨 전단계를 진단받은 남성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지만 숨겨져 있는 지방으로 인해서 내장비만 혹은 마른 비만으로 진단받은 환자들이 많습니다.

 

마른 비만 또한 심근경색이나 뇌졸중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마른 비반을 진단하는 기준과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비만을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 중에 한 가지가 바로 수술입니다. 위를 절제해 위의 크기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위를 절제하는 위소매절제술, 과연 이 수술은 뚱뚱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것일까요?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며 과연 안전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수술을 통해서 비만 환자들은 건강해질 수 있을까요?

 

 

오상우 교수/ 가정의학과 전문의

동국대학교일산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최성일 교수/ 외과 전문의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외과 교수

 

★ 명의 김정훈 교수 신경외과 전문의 서울아산병원 신경외과 느려지는 걸음걸이 뇌종양을 의심하라

 

명의 김정훈 교수 신경외과 전문의 서울아산병원 신경외과 느려지는 걸음걸이 뇌종양을 의심하

[명의- 뇌종양] 우리의 “뇌”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모든 것을 지배하고 있는 중요한 곳입니다. 우리가 먹고, 말하고, 생각하고, 움직이는 등 모든 것이 뇌로부터 시작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중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