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8/14 글 목록


반응형

[편스토랑 한지혜 꼬꼬치밥 닭껍질 요리 레시피]

이번 주, <편스토랑>에서 한지혜는 15분만에 만들 수 있는 퀵치킨을 만들었습니다. 순살을 이용해서 만든 치킨과 함께 양념치킨 소스까지 만들어 바삭하고 촉촉한 양념순살치킨으로 치맥을 부르는 맛을 선사했습니다. 방송에서 양념순살치킨을 만든 것에 끝난 것이 아니라 순살 양념치킨을 이용해서 색다른 요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 메뉴는 "꼬꼬치밥"이라는 메뉴 즉, 닭껍질치밥이라고 하는 메뉴로 양념순살치킨을 먹기 좋게 잘게 썰고 양념치킨 소스를 만들고 후라이팬에 남아 있는 소스에 밥과 양념순살치킨을 넣어 볶아 낸 다음 닭껍질에 싸서 에어프라이기에 바삭하게 익혀 주면 됩니다.

 

 

<한지혜 꼬꼬치밥 닭껍질치밥 만드는 법>

1, 커다란 그릇에 물을 담고 닭껍질과 밀가루를 넣거 깨끗하게 씻어 준다.

2, 깨끗하게 씻은 닭껍질을 잡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 우유에 15분 동안 담궈 둔다.

3,파, 아스파라거스, 팽이버섯을 잘게 썰어 준비한다.

 

 

 

4, 우유에 담궈 두었던 닭은 키친 타월에 물기를 제거 한다.

5, 도마 위에 닭껍질을 놓고 기방을 분리해 준다. 이렇게 해야 잡냄새도 없어지고 더욱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

 

 

6,카레가루와 라면수프를 섞어 닭껍질에 발라 준다.

7, 양념순살치킨에 볶음밥을 닭껍질 위에 올리고 썰어 두었던 야채도 함께 올려 돌돌 말아 준다.

8, 닭껍질에 팽이버섯과 아스파라거스도 올려 돌돌 말아 준다.

9, 180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10분간 돌려 준다.

 

<편스토랑 한지혜 15분 퀵치킨 퀵양념 양념 순살치킨 소스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한지혜 15분 퀵치킨 퀵양념 양념 순살치킨 소스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한지혜 15분 퀵치킨 레시피 공개> 오늘 방송된 <편스토랑>에서는 한지혜가 15분 안에 퀵치킨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한지혜는 “퀵치킨의 포인트는 순살 치킨”이라고 설명했습�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편스토랑 한지혜 15분 퀵치킨 레시피 공개>

오늘 방송된 <편스토랑>에서는 한지혜가 15분 안에 퀵치킨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한지혜는 퀵치킨의 포인트는 순살 치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양념치킨 소스 재료- 올리브유 3 큰 술, 다진 마늘 3 큰 술, 페퍼론치노 10, 진간장 2 큰 술, 설탕, 고춧가루, 맛술, 후추

 

 

만드는 법

1, 비닐 봉지에 깨끗하게 손질 한 순살에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한다.

2, 식초를 넣어 살균 및 잡냄새를 제거한다.

3, 닭을 숙성시킨다.

 

 

4, 닭이 숙성되는 동안 튀김가루와 생수를 1:1 비율로 반죽물을 만든다.

5, 반죽물에 숙성한 닭을 넣어 반죽물을 입힌다.

6, 비닐 종지에 튀김가루를 넣고 반죽물을 입힌 순살에 튀김가루를 입힌다.

 

 

7, 웍에 기름이 끓이 시작하면 튀김가루 묻힌 순살을 튀겨 낸다.

보통 기름 온도는 170~180도로 한다.

한지혜는 방송에서 양념 순살치킨을 만든 후 잘게 썰어서 치밥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 양념치킨 소스 만들기

후라이팬에 기름을 달군 뒤 마늘을 넣어 마늘기름을 만들고 재료들 모두 넣고 끓여 주면 된다.

 

<편스토랑 오윤아 오미고추장찌개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옥수수수제비 어묵면 고추장찌개>

 

편스토랑 오윤아 오미고추장찌개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옥수수수제비 어묵면 고추장찌개

[편스토랑 오윤아 오미고추장찌개] ▶옥수수 수제비- 삶은 옥수수 1/2개, 물컵 1/4 컵, 중력분 200g, 옥수수가루 60g. (삶은 옥수수 1/2개의 알만 물 1/4 컵을 넣고 믹서에 갈아 준다.) ▶육수- 해물육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종로 스페인 음식 전문점 파에야 따빠마드레]

<맛있는 녀석들> “먹어서 세계 속으로” 2탄으로 홍콩과 스페인입니다. 지난 주에는 인도네시아와 스위스 음식을 선보였습니다. 마치 인도네이시아와 스위스에 온 듯한 느낌으로 환상적인 먹방을 선보였던 똥4가 오늘은 홍콩과 스페인 요리 먹방을 펼쳐 봅니다.

 

 

스페인 요리로 찾아간 곳은 <따빠마드레>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한국에서 가장 스페인 현지에 가까운 맛을 내는 곳으로 꼽히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스페인 발렌시아 지방에서 생산되는 봄바쌀을 직접 공수해 파에야 등을 만들며 현지 맛을 최대한 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따빠마드레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43

02-722-4199/ 영업시간: 1130~23

 

 

<따빠마드레>는 성곡미술관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스페인에서 30년 넘게 살던 한국인 대표가 스페인 현지의 맛을 그대로 한국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 식당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처음 장사를 시작한 것은 2016년으로 봄바쌀, 소스, 올리브오일 등을 스페인에서 직접 공수하고 스페인 셰프에게 주방을 맡겨 음식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스페인 식재료로 스페인 셰프가 만들고 있는 음식 증에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바로 파에야입니다. 파에야를 만들고 있는 봄바쌀은 소스와 재료의 향미를 잘 머금고 있고 서로 뭉치고 달라붙지 않아 파에야를 만들기 좋은 쌀입니다.

 

 

조용한 골목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스페인 요리를 제대로 아는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만약 이곳을 방문해 스페인 요리를 별로 좋아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코스요리를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와 타파스, 감바스, 초리소, 파에야 등이 포함 되어 있어 당야한 종류의 스페인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인도네시아 발리 음식 전문점 먹어서 세계속으로 나시고렝 미고렝 맛녀석 뚱4 맛집 마포 발리인망원

 

맛있는 녀석들 인도네시아 발리 음식 전문점 먹어서 세계속으로 나시고렝 미고렝 맛녀석 뚱4 맛�

[맛있는 녀석들 인도네시아 발리 음식 전문점 먹어서 세계속으로]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이번 주, “먹어서 세계속으로" 1탄으로 우리나라에서 세계 다양한 음식을 먹어 봅니다. 오늘은 그 중에

dodo1004love.tistory.com

☞맛있는 녀석들 홍콩 딤섬 한국 1호점 강남 삼성동 팀호완 차슈바오 번 하가우 샤오마이 차슈볶음밥 고추냉이 새우춘권 맛집

 

맛있는 녀석들 홍콩 딤섬 한국 1호점 강남 삼성동 팀호완 차슈바오 번 하가우 샤오마이 차슈볶음

[맛있는 녀석들 홍콩 딤섬 한국 1호점 팀호완] <맛있는 녀석들> “먹어서 세계 속으로” 두 번째 시간으로는 “홍콩과 스페인”인 요리를 소개합니다. 홍콩 음식점으로 소개되는 곳은 딤섬 전문�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홍콩 딤섬 한국 1호점 팀호완]

<맛있는 녀석들> “먹어서 세계 속으로두 번째 시간으로는 홍콩과 스페인인 요리를 소개합니다. 홍콩 음식점으로 소개되는 곳은 딤섬 전문점으로 서울 강남에 있는 <팀호완>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본사가 홍콩에 있고 우리나라에 한국지사처럼 장사를 하고 있는 곳이 바로 <팀호완>입니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이곳에 모든 딤섬을 맛보기로 합니다. 특히 김준현은 오늘 방문한 딤섬 전문점인 <팀호완> 홍콩 본점을 3번이나 방문했다고 합니다. 멤버들에게 딤섬을 추천하고 먹어본 자의 여유까지 보입니다. 현지 직원이 김준현을 알아 볼 정도로 어마어마한 양의 딤섬을 먹었다고 합니다.

 

 

팀호완 삼성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86번길 30 1

02-6207-3082

영업시간: 1130~2130(브레이크 15~17)

 

 

홍콩 딤섬 브랜드인 팀호완2009년 홍콩에 있는 몽콕에서 약 20석의 작은 딤섬 전문점으로 장사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시작한지 10년인 지금 전 세계 11개 국가에 51개 지점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딤섬 맛이 훌륭한 곳입니다. 가게를 시작한지 1년 만에 홍콩 미쉐린 가이드 원스타를 받은 곳으로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로 주문과 동시에 딤섬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홍콩 본점과 같은 맛을 내고 있어 딤섬을 좋아 하는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에 시그니쳐 메뉴는 바삭한 번과 풍미 있는 바비큐포크의 환상적인 맛을 볼 수 있는 차슈바오 번과 새우살로 만든 하가우와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다져서 만든 샤오마이 등입니다.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해서 차슈복음밥고추냉이 새우춘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인도네시아 발리 음식 전문점 먹어서 세계속으로 나시고렝 미고렝 맛녀석 뚱4 맛집 마포 발리인망원>

 

맛있는 녀석들 인도네시아 발리 음식 전문점 먹어서 세계속으로 나시고렝 미고렝 맛녀석 뚱4 맛�

[맛있는 녀석들 인도네시아 발리 음식 전문점 먹어서 세계속으로]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이번 주, “먹어서 세계속으로" 1탄으로 우리나라에서 세계 다양한 음식을 먹어 봅니다. 오늘은 그 중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궁금한 이야기Y 부평 골목가 연쇄 차량 오물 테러 사건]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부평의 한 주택 골목가에서 발생한 차량 연쇄 테러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영미(가명) 씨는 지금도 도저해 지울 수 없을 정도로 심한 냄새로 자신의 차량이 테러를 당했다고 합니다. 도대체 무엇인지 모르는 무언가가 자신의 차량 앞유리 중앙부분과 백미러와 닿는 유리, 운전석 손잡이까지 뒤덮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일을 당한 것이 영미 씨뿐이 아니었습니다. 영미 씨와 같은 곳에 차를 주차한 이웃 주민들도 영미 씨와 똑같은 테러를 당한 것입니다.

 

 

영미 씨는 자신의 차에 묻은 오물이 마치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 같다고 말합니다. 주민들은 이런 테러를 저지른 범인으로 3년 전 동네로 이사 온 한 사람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건물을 가지고 있는 이 씨의 건물을 주민들은 공용 주차장으로 사용하곤 했지만 그가 이사 온 뒤로 주민들을 그곳에 주차를 할 수 없었습니다.

 

 

건물주 이 씨가 주차를 하지 못하게 일부러 트랙터를 가져다 놓고 주차된 자동차 바퀴에 쇠사슬을 묶어 움직이지 못하게 했기 때문입니다. 이 씨는 이웃들에게 욕까지 하며 시비가지 걸었습니다.

 

 

이 씨는 3년 전까지만 해도 공무원 생활을 하던 평범한 아버지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족들조차 갑자기 돌변한 아버지를 도저히 말릴 수가 없다고 합니다. 과연 이 씨는 왜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는 것인지, 그에게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은 아닌지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 봅니다. 

 

<궁금한 이야기Y 성추문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 목사 교회 현우 고남일>

 

궁금한 이야기Y 성추문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 목사 교회 현우 고남일

[성추문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 목사] 현우 씨는 지난해 9월 다니던 교회 이 목사에게 끔찍한 일을 당했다고 합니다. 그 일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아 고통 속에서 살고 있는 것입니다. 우연하게 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