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8/21 글 목록


반응형

[한국인의 노래 부산 노래하는 헬스 트레이너 노래하는 사회자 부산 상금 사냥꾼]

<한국인의 노래> 마지막 주인공을 만나 보기 위해서 부산으로 가봅니다. 오늘 주인공은 노래하는 헬스 트레이너노래하는 사회자입니다. 첫 번째 주인공은 부산 상금 사냥꾼이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로 노래 실력이 뛰어난 노래하는 헬스 트레이너입니다. 그는 무려 9년 도안 가요제 무대에 서면서 트로피와 상장만 100여 개가 넘고 받은 상금만 1억 원이나 될 정도입니다. 주인공은 가정 형편이 어려워 노래를 그만둬야 했던 이야기도 들려줍니다.

 

 

 

주인공은 노래가 너무나 하고 싶은 날에는 차를 타고 밖으로 나가 몇 시간 동안 노래를 하고도 했을 정도로 노래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다시 노래에 대한 꿈을 이어나갈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어머니입니다.

 

 

아들이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어 아들 몰래 가요제 참가 신청을 했었기에 다시 노래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주인공은 전국에서 열리는 가요제를 모두 섭렵한 듯이 방안에는 가요제 트로피와 상품들이 가득합니다.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노래하는 사회자는 부산 유명 호텔 전속 MC로 돌잔치와 결혼식 사회, 축가까지 부르며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한때는 가수를 꿈꾸며 서울로 올라왔지만 실패를 하고 노래하는 사회자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가 가수의 꿈을 꾸게 된 것은 첫사랑 때문이라고 합니다. 당시 자신의 노래를 듣고 첫사랑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노래가 주는 감동에 희열을 느끼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가수의 꿈을 꾸며 서울로 올라온 그는 고시원에서 살며 한 달 동안 생활비로 5만 원을 사용했을 정돌 힘든 생활을 했습니다.

 

 

주인공의 간절했던 마음과는 다르게 입시 결과는 좋지 않았고 마지막 시험에도 떨어졌다는 것을 직감해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지인들 사이에서 유쾌한 말솜씨와 분위기 메이커였던 주인공은 당시 여자친구의 권유로 사회자 일을 시작하게 되었고 공연 무대에 서는 것은 아니지만 무대에 서 있는 것 자체로 좋았다고 말합니다. 

 

 

★ 한국인의 노래 남양주 불암산 아이유 노래하는 스님 비구니 광진구 선술집 사장 80년대 아이유 하이틴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

 

한국인의 노래 남양주 불암산 아이유 노래하는 스님 비구니 광진구 선술집 사장 80년대 아이유 ��

[한국인의 노래 남양주 불암산 아이유 노래하는 스님 광진구 선술집 사장]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남양주 불암산에 위치한 사찰을 찾았습니다. 이곳에는 노래하는 스님의 특별한 과거가 밝혀집�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가해자가 된 성희롱 피해자]

민아(가명) 씨는 지방에 있는 한 국립대학교 산학 협력단에서 전임연구원으로 일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지난 12월 송년회 이후 악몽 같은 생활을 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민아 씨는 송년회 회식으로 함께 갔단 3차 노래방에서 함께 근무하던 박 과정에게 0희롱을 당한 것입니다. 박 과장이 자신의 손을 잡고 어깨동부를 하고 얼굴을 감싸는 등 자신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신체 접촉을 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민아 씨는 구민 끝에 박 과장에게 피해자와 가해자가 함께 근무를 할 수 없다며 인사이동을 해달라고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아 학교 인권센터에 0희롱 사실을 신고했습니다. 하지만 인권센터에서 온 답변은 신고인의 성희롱 신고를 기각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인권센터 담당자는 민아 씨에게 이제 허위신고 가해자로 입장이 바뀌었으니 출근을 하지 말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학교 인권센터에서는 조사한 결과 민아 씨가 최초에 신고한 내용과 CCTV 영상이 완전히 달랐고 CCTV를 본 후 진술을 번복했기 때문에 신빙성을 인정할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민아 씨의 주장은 그 날 일을 정확하게 기억할 수 없어 1차 진술이 달랐을 뿐이고 CCTV 영상을 보며 자신의 진술을 수정한 것뿐이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인권센터에서는 민아 씨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피해자의 진술이 영상과 맞지 않아 성희롱 피해 사실을 입증할 수 없다는 것으로 이것은 무고죄에 해당한다고 봐서 민아 씨에게 해고를 당지 증언을 해준 직원에게는 정직 3개월의 처분을 내렸다고 합니다.

 

 

 

가해자도 피해자도 모두 자신에게 유리하다고 판단한 송년회 회식 CCTV, 그 안에 있는 1시간 40분짜리 동영상 안에 담긴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요. 오늘 방송에서는 한 지방 국립대학교 송년회에서 발생한 0희롱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보고 왜 0성희롱의 피해자가 가해자로 된 것인지 그 사실을 알아 봅니다.

 

★ 궁금한 이야기Y 통영 안정사 전과 7범 주지 승헌 스님 원효대가 지은 천년고찰 절 성범죄 전과 부정 청탁 도각 스님 문화재 은닉

 

궁금한 이야기Y 통영 안정사 전과 7범 주지 승헌 스님 원효대가 지은 천년고찰 절 성범죄 전과 ��

[통영 안정사 전과 7범 주지 스님] 통영에 있는 안정사는 신라 원효대사가 창건한 천년고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절입니다. 하지만 최근 이곳은 아수라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과연 그 이유는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