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9/12 글 목록


반응형

[백파더 백종원 돼지고기 콩부침개]

■ 재료- 간 돼지고기, 청양고추 2개, 대파 1/2 개, 소금 1/5 큰 술, 다진마늘 1/2 큰 술, 부침가루, 식용유, 간장. 식초

■ 만드는 법

1, 콩을 불려 준다.

2, 냄비에 불린 통과 물 500ml를 넣고 강불에 3분 정도 끌여 준다.

(콩이 끓는 동안 재료를 손질한다)

3, 대파 1.2개와 청양고추 2개를 썰어 준다, 이때 대파는 흰색, 파란색 반반 썰어 준다.

4, 3분이 지났으면 물을 버리고 콩을 블렌더에 넣어 준다.

5, 차가운 물 500ml를 블렌더에 넣는다.

6, 블렌더에 1분간 갈아서 콩물 4컵을 만들어 준다.

7, 콩물과 청양고추, 대파 썬 것, 간 돼지고기 1컵, 다진마늘 1/2 큰 술, 소금 1/5 큰 술, 부침가루 1/2 컵을 볼에 넣고 섞어 준다.

8, 프라이팬에 식용유 2~3 큰 술을 넣고 강불에 달궈 준다.

9, 숟가락으로 떠서 반죽을 올린다

10, 반죽을 뒤집어가며 노릇하게 구워준다. 기호에 따라서 다진마늘과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첨가 한다.

 

[백파더 백종원 돼지고기 콩김치찌개]

■ 재료- 간 돼지고기 1컵, 콩물 1컵 반~2컵, 양파, 대파, 청양고추, 식용유, 참기름, 신 김치 1컵, 다진 마늘, 고춧가루, 국간장, 소금, 멸치액젓

■ 만드는 법

1, 참기름 1 큰 술, 식용유 2 큰 술을 두른 냄비에 돼지고기 1컵, 신 김치 1컵을 넣고 강불에 볶아 준다.

2, 콩물 2컵과 물 2컵을 넣고 강불에 끓여 준다.

3, 양파 1/4개를 썰어 넣어 준다.

4, 불을 끈다.

 

5, 멸치액젓 1 큰 술을 넣어 준다. 만약 새우젓이 없으면 간장을 넣어 준다.

6, 불을 다시 켠다.

7, 다진 마늘 1/2 큰 술을 넣어 준다.

8, 고춧가루 1 큰 술을 넣어 준다.

9, 청양고추 2개와 대파 1/2를 썰어 넣어 준다.

10, 국간장이나 소금으로 간을 한다. 될 수 있으면 국간장을 넣어 주면 좋다.

 

[백파더 백종원 콩불리기]

- 콩 1컵을 씻은 뒤 물을 제거하고 물을 1컵 다시 부은 뒤 전자레인지에 5분 동안 돌려준다.

 

백파더 백종원 콩나물 비빔라면 정식 비빔양념장 어묵된장국 마요라면땅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백파더 백종원 콩나물 비빔라면 정식 비빔양념장 어묵된장국 마요라면땅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콩나물 비빔라면 정식] ▶ 재료- 고추장 2 큰 술, 진간장 2 큰 술, 설탕 2 큰 술, 물 1/3컵, 고춧가루 1 큰술, 물은 850ml(라면봉지 가득) ▶ 만드는 법 1, 냄비에 물 850ml와 라면에 들어가 있는 건더기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TV 동물농장- 차타면 이상행동 하는 반려견]

반려견도 사람들처럼 차를 타는 것 자체를 싫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먼 곳을 가야 하는 경우 하지만 다양한 이유로 반려견과 차량 이동을 포기하는 견주들이 있습니다.

 

 

비만 오면 차 안에서 짖는 둥이”, 차에 올라타면 난리마는 고기”, 주차만하면 돌변하는 몽실이까지 차만 타면 이상한 행동을 보이는 반려견들, 이런 반려견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는 견주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진행합니다.

 

 

 

[만질 수 없는 반려견 새롬이]

반려견 새롬이는 부부와 함께 15년째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잔뜩 엉킨 털과 꼬질한 몰골은 마치 유기견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15년을 부부와 함께 살았지만 부부가 손만 갖다

대면 사납게 달려들어 만질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제 나이가 들어 사람의 손길이 점점 더 필요하지만 새롬이의 공격성 때문에 전혀 관리를 하지 못하는 상황으로부부의 걱정은 점점 커져만 갑니다. 왜 반려견 새롬이는 부부의 손길을 거부하고 있는 것일까요. 과연 새롬이는 예전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1차로가 앗아간 두 생명]

단짝 친구 던 빈아 양과 은결 양은 지난 722일 한날한시에 생을 마감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제 23살이라는 꽃다운 나이에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것입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차는 뒤차의 부주의로 추돌사고가 발생하면서 차는 엄청난 폭발음과 함께 큰 불이 난 것입니다. 유족은 너무나 아쉽게도 너무나 처참한 모습으로 사망한 고인들을 보기 못할 정도였습니다. 구조를 할 수 있는 시간도 없이 허망하게 차는 모두 타버린 것입니다.

 

두 친구는 단순 교통사망사고인 줄 알았지만 두 사람의 교통사고에는 가해자가 있었습니다.

은결 양 아버지는 사고 당시 차를 안 빼고 방치해 있던 그 차량이 살인자로고 말합니다. 하지만 법적으로 어떤 책임을 물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과연 그날 사고 현장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제작진은 사고 현장 취재도 중 뜻밖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빈아 양과 은결 양의 순간의 선택이 7명의 목숨을 살릴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과연 그날 사고 현장에는 어떤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빈아 양과 은결 양의 명복을 빕니다◀

 

 

 

 

[의문의 배달물]

목포의 한 고양이보호소로 의문의 배달상가가 도착했습니다. 누군가 오랜 시간 공들인 흔적이 남아있는 상자를 펼치자 너무나 처참하고 끔찍했습니다. 상자 안에는 고양이들이 뒤죽박죽으로 포개져서 죽어있었다고 합니다.

 

마치 그냥 생매장을 한 모습으로 상자에 넣어 배달을 한 듯했다는 것입니다. 고양이보호소를 테러라도 하려는 듯 고양이 사체가 담긴 관을 배달한 것입니다. 과연 이런 잔인한 일을 벌인 것은 누구일까요.

 

 

범인이 남긴 유일한 단서는 고양이 사체가 담긴 상자뿐이었습니다. 제작진은 취재 중 보호소 관계자들에게 길고양이를 둘러싼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10마리 고양이를 포획해 상자에 담아 보호소 앞에 배달한 범인은 왜 이런 끔찍한 일을 벌인 것일까요. 오늘 방송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여름방학 소희 페타치즈달걀야채볶음]

■재료- 페타치즈 1개, 양파 1/2개, 달걀 4개, 노랑피망 1개, 토마토 3개, 옥수수캔 1개, 소금, 후추

■ 만드는 법

1, 양파와 노랑피망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다.

2, 토마토는 나중에 으깰 것이기 때문에 잘게 마구마구 아무렇게나 잘라 준다.

3, 달군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넉넉하게 넣어 준다.

4, 채썬 양파를 넣고 볶안 준다.

5, 피망을 넣고 볶아 준다.

6, 토마토를 넣어 볶다가 토마토가 어느 정도 익으면 포크로 으깨 준다.

7, 야채 모두 익으면 페타치즈를 넣어 준다.

8, 옥수수 캔의 옥수수를 넣어 준다.

9, 소금과 후추를 약간 넣어 간을 한다.

10, 달걀 4개를 넣고 저어가며 익혀 준다.

 

여름방학 소희 두부찌개 감자조림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여름방학 소희 두부찌개 감자조림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여름방학 소희 두부찌개 감자조림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여름방학>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서 이번 주도 안소희, 최용빈의 활약을 함께 했습니다.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최용빈은 서로 힘을

dodo1004love.tistory.com

여름방학 정유미 고기완자 고기빈대떡 최용빈 카레가자미구이 만들기 레시피 공개 루프탑 카페 위치

 

여름방학 정유미 고기완자 고기빈대떡 최용빈 카레가자미구이 만들기 레시피 공개 루프탑 카페

[여름방학 정유미 고기 빈대떡(완자)] ■ 재료- 다진 돼지고기, 대파, 달걀, 후춧가루, 양파, 소금, 밀가루 ■ 만든는 법 1, 다진 돼지고기에 다진 파, 달걀, 다진 양파, 소금, 후추, 밀가루를 넣어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서울촌놈 전주 데프콘 단골 막국수 메밀막국수 짬뽕 보쌈]

전주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울촌놈>은 데이콘, 소이현, 윤균상이 출연해 자신들의 추억의 장소와 함께 맛있게 먹었단 추억의 단골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 주도 전주 출신 세 사람과 함께 전주의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지난주에도 세 사람의 이야기를 함께 들으며 감명 깊은 이야기와 맛집을 소개 했는데 이번 주도 세 사람과 함께 전주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이번 포스팅은 데프콘의 단골 맛집이었던 곳을 찾아 갑니다. 이곳은 <성진면가>라고 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신기하게도 메밀막국수와 중화요리를 함께 하고 있는 곳입니다. 식당에 걸려 있는 메뉴판을 보게 되면 한쪽에는 현재 성진면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막국수 종류와 보쌈 등이 적혀 있고 다른 한쪽에는 옛 성진관 메뉴라고 해서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이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성진면가

전북 전주시 아중중앙로 44

0507-1343-1740/ 영업시간: 11시~20시30분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15시~17시

메뉴- 비빔막국수 7000원, 짬뽕 6000원, 보쌈 15000원

 

참고로 탕수육이나 양장피 등 요리는 없고 면 요리만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중국집 성진관을 운영을 하다가 메밀국수도 함께 하면서 성진면가로 상호를 변경한 듯합니다. 중국집을 운영했던 경험을 살려 메밀국수뿐만 아니라 짬뽕, 짜장면 등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보쌈을 주문하게 되면 함께 짬뽕국물을 제공하는데 짬뽕 국물이 상당히 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밀막국수 말고도 그냥 짬뽕이나 짜장을 먹으로 와도 좋을 듯한 곳입니다. 실제로 점심시간에는 짬뽕, 짜장이나 볶음밥 등을 시켜 먹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 서울촌놈 전주 소이현 꽈배기 맛집 남부시장 치킨집 시장통닭 한국닭집 대왕꽈배기

 

서울촌놈 전주 소이현 꽈배기 맛집 남부시장 치킨집 시장통닭 한국닭집 대왕꽈배기

[서울촌놈 전주 소이현 꽈배기 맛집 남부시장 치킨집 시장통닭 한국닭집 대왕꽈배기] <서울촌놈> 전주 편에 출연한 소이현, 데프콘, 윤균상은 남부시장을 방문하던 중 추억의 맛집으로 이곳에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