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0/10 글 목록


반응형

[전참시 이영자 전현무 사골육수 물회 선물 한우 소고기 맛집 식당]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이영자 일일 매니저로 출연한 전현무가 유병재와 차원이 다른 먹방을 펼칩니다. 방송에서는 전현무와 유병재가 이영자의 일일 매니저로 활약합니다. 전현무와 유병재는 이영자에게 예쁨을 받기 위해서 치열한 경쟁을 펼칩니다. 그중에서도 먹교수 이영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음식을 공수하기 위해서 엄청난 공을 들였습니다.

이날 전현무는 오로지 메뉴 생각만 했을 정돌 엄청난 고민을 했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전현무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 육회입니다. 이영자는 전현무과 공수한 육회를 보고 “누가 공복에 육회를 먹냐”고 투덜대면서 육회를 보자마자 즐거운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영자가 정신업이 육회 먹방을 빠져 있는 동안 유병재는 직접 만든 비장의 무기를 꺼내 전무를 긴장 시켰습니다.

■ 영천영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90길 3

02-3442-0381/ 00시~24시

 

 

 

전현무가 이영자에게 육회를 선물한 곳은 청담동에 있는 <영천영화>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육회비빔밥으로 상당히 유명한 곳입니다. 이미 여러 번 여러 명의 사람들이 이곳에 육회비빔밥을 극찬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물론 이영자도 이곳 육회비빔밥을 극찬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영자의 여름 보양식으로도 알려진 곳으로 한우 우둔살을 36시간 숙성시켜 육회외 육회 비빔밥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주차는 발레 파킹을 하고 영업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지금 이시간에 육회나 육회비빔밥, 한우구이를 먹고 싶은 분들은 바로 방문하면 됩니다. 식사류도 상당히 많아서 점심을 먹으로 방문을 해도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박광재 1m 20cm 자이언트 샌드위치]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과 박광재가 무려 1m20cm의 자이언트 샌드위치 먹방을 펼쳤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씨름 감독인 김기태도 놀란 현주엽과 박광재의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놀라운 것은 어머어마한 먹방을 펼친 것이 아침이라는 것입니다. 현주엽과 박광재는 “쭈엽TV”를 찍기 위해서 아침부터 샌드위치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두 사람은 각각 60cm 총 1m20cm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현주엽은 주문을 할 때 야채를 빼고 모든 재료를 더블로 해달라며 육식 샌드위치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현주엽은 샌드위치를 먹을 때 자신만의 스타일 대로 통째로 한 입에 밀어 놓는 깔끔한 먹방을 선보인 대신 박광재는 양치승 관장의 걸뱅이쇼와 비슷한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박광재는 현주엽을 만나 이후 한 달 만에 몸무게가 무려 6kg나 늘어 더욱 거대해진 몸을 선보였습니다.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신사동 화덕피자 조식 촬영 위치 어디 피자 6판 사이드 메뉴 9인분 먹방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신사동 화덕피자 조식 촬영 위치 어디 피자 6판 사이드 메뉴 9인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신사동 화덕피자 어디 먹방]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현주엽은 지난 주, 조식 수제햄버거 먹방을 펼치고 나서 이번주는 피자집에서 먹방을 펼쳤습니다. 현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지붕 없는 식탁- 이상민 윤택 송파 한정식 갈비찜 보리굴비정식 해물누룽지탕]

<지붕 없는 식탁>에서 이상민과 윤택은 송파 오금동에 있는 한정식 집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필녀의 한정식>이라는 곳으로 한정식과 함께 보리굴비정식, 갈비찜, 해물누룽지탕 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한정식도 아주 맛있고 푸짐하고 고품 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영양솥밥에 보리굴비와 파전 등 다양하게 차려낸 보리굴비 정식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00마리의 굴비를 먹기 좋게 손질해 솔잎 막걸리로 쪄내 굴비의 비린 맛을 잡아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채나물과 깻잎장아찌 등 직접 만든 정성있는 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는 곳입니다.

 

■ 필녀의한정식

서울 송파구 동남로 308

02-400-5560

 

 

이곳은 개인 프라이빗룸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경우에 상당히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상견례 등 다양한 행사도 많이 하고 있는 곳입니다. <필녀의 한정식>은 한식 대가 셰프가 만든 고급진 다양한 반찬과 부드러운 갈비찜, 그리고 90일 동안 말려 숙성시킨 보리굴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윤택은 프로 국밥러를 자처하며 자신의 국밥 먹는 꿀팁을 공개 합니다. 속초의 유명한 아바이 순대와 오징어 순대를 맛보며 최고의 소스 조합을 찾아 냅니다.

 

[지붕 없는 식탁- 이상민 윤택 안성 오리로스 오리주물럭 소금와인]

경기도 안성을 찾은 두 사람은 가을 들판을 배경으로 해서 오리 로스와 오리 주물럭 먹방을 선보입니다. 이상민, 윤택이 함께 오리로스와 오리주물럭을 먹은 곳은 <옛날오리>라는 곳입니다.

 

■ 옛날오리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구장길 8

031-672-0380/ 월요일 휴무

 

 지붕없는 식탁 공주 능이버섯전골 25찬 정식 군산 연탄모둠구이 대전 4가지 맛 치킨 곱창 막창 갈비 연탄불 구이 식당 이상민 윤택 맛집

 

지붕없는 식탁 공주 능이버섯전골 25찬 정식 군산 연탄모둠구이 대전 4가지 맛 치킨 곱창 막창 갈

[지붕없는 식탁 공주 능이버섯전골 25찬 정식 군산 연탄모둠구이 대전 4가지 맛 치킨 곱창 막창 갈비 연탄불 구이 식당 맛집] <지붕 없는 식탁>에 이상민과 윤택은 산채음식 전문점을 방문했습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백파더 백종원 소고기 잔치국수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 마>에서 백종원은 요즘처럼 날씨가 싸늘해질 때 먹으면 아주 좋은 “소고기 잔치국수”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레시피는 라면을 끓이는 것처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 집에서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백종원은 오늘 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냄비 크기라고 했습니다. 국수를 끓이다 내용물이 넘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큰 냄비를 사용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소고기 잔치국수”를 3~4인 분 만들어 보는 대 국수 1인 분이 500원 짜리 동전 크기 정도이기 때문에 500원 사이즈를 미리 확인하고 “소고기 잔치국수”를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백종원 “소고기 잔치국수”를 완성하게 되면 사골 색깔처럼 뽀얗게 완성된 잔치국수 비주얼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자 그럼 오늘 백종원이 소개한 “소고기 잔치국수” 레시피를 알아 봅니다.

 

 

[백파더 백종원 소고기 잔치국수]

■ 재료(3~4인분)- 국수, 소고기 불고기거리 1컵, 애호박, 달걀 2개, 채썬 무 2컵, 물 10컵, 양파 1/2, 다진 마늘 1/2, 소금 1/2. 참기름 1/4, 후추 약간.

 

■ 만드는 법

1, 불고기용 소고기 1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다.

2, 웍이나 냄비를 달군 다음 소고기 불기용을 넣고 참기름 1/2 ~ 1 큰 술을 넣고 볶아 준다. 고기가 익으면 불을 켜고 야채를 썰어 줍니다.

 

3, 무를 소고기 불고기거리와 같은 양으로채를 썰어 준비 한다.

4, 양파 1/2개, 당근 1/2개, 애호박를 채 썰어 준다. 이때 호박 대신 주끼니를 사용해도 된다.

 

5, 소고기를 볶은 팬에 센불로 켠 다음 무를 넣고 한 번 더 뽁아 준다.

6, 물 10컵을 넣은 후 끓여 준다.

7, 물이 끓을 시간 동안 잔치국수 양념장을 만들어 준다.

※ 잔치국수 양념장- 파 1대, 다진 마늘 1/2 큰 술, 진간장, 청양고추, 고춧가루 1 큰 술, 참기름 1 큰 술을 넣어 잘 섞어 주면 완성이다.

 

8, 물이 끓이면 채 썰어둔 양파와 당근, 애호박을 넣고 계속 끓여 준다.

9, 다진 마늘을 잔치국수 국물에 넣어 준다.

10, 소금 1/2 큰 술을 넣고 간을 보고 개인 취향에 따라 소금으로 조절한다.

11, 1인분씩 면을 3~4먼 걸쳐 뭉치지 않게 살살 풀어가며 조금씩 넣고 잘 풀어 준다.

12, 빈 그릇에 달걀 2개를 풀어 달걀물을 만들어 끓는 국수에 둘러서 넣어 준다.

13, 그릇에 면을 건져 담은 후 국물을 부어 준다.

 

★ 백파더 백종원 칼라만시만두 치에떡토스트 바삭 감자전 순대없는 순대국밥 찰떡단팥죽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공개 편의점 음식 디너쇼

 

백파더 백종원 칼라만시만두 치에떡토스트 바삭 감자전 순대없는 순대국밥 찰떡단팥죽 레시피 �

[백파더 백종원 칼라만시 만두] ■ 재료-깔라만시 아이스(1000원), 만두(2900원) ■ 만드는 법 1, 만두를 포장을 뜯어 전자레인지에 3분 동안 돌려 준다. 2, 잡시에 깔라만시 아이스를 골고루 부어 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나혼자산다- 이상이 수족관 카페]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상이는 진정한 “물멍”이 무엇인지를 보여줬습니다. 물고기사랑꾼이 무엇인가를 보여준 자신만의 소확행 힐링 라이프를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배우 이상이는 서글서글하고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배우입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겨 나오는 구옥 하우스를 소개했습니다.

 

밖에서 보는 모습은 구옥처럼 보이지만 집 안은 모던한 스타일로 꾸며 놓았는데 놀라운 것은 인테리어를 직접 했다는 것입니다. 배우 이상이 아침은 물멍과 함께 시작을 합니다.

 

■ 아쿠아가든카페 리빙파워센터기흥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지하 1층

0507-1348-8440/ 10시~20시(주말: 10시~21시)

 

 

이상이는 새 어항에 들어갈 반려물고기와 소초로 어항을 꾸미기 위해서 평소 자주 찾는 수족관을 찾았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수족관 곳곳을 다니며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신기한 열대어들의 이름까지 줄줄이 읊을 정도로 찐~~물고기 사랑을 선보였습니다.

 

수족관에서 집으로 돌아온 이상이는 어릴 때부터 꾸준하게 취미로 하고 있는 물멍 생활은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으로 어항을 꾸미고 물멍을 하며 자신만의 힐링 시간을 보였습니다.

또한 저녁식사를 준비하고 아래층에 사는 집주인 할머니에게 정성으로 만든 계란말이까지 나눠 드리는 훈훈한 모습도 함께 했습니다. 이상이는 물멍과 함께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 노래를 부루며 자신만의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이시언 하동 짚라인 체험 짚와이어 위치 장소 이용요금 이용방법 아시아 최장길이 집라인 몇 키로미터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이시언 하동 짚라인 체험 짚와이어 위치 장소 이용요금 이용방법 아시아 최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이시언 하동 짚라인 체험 짚와이어 위치 이용요금, 이용방법 아시아 최장길이]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이시언이 짚라인을 타는 것이 소개 되었습니다. 과연 두 사람이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