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0/14 글 목록


반응형

[뽕숭아학당 F4 우정반지 금반지 이심전심 수련회 촬영장소 촬영지 양주 한옥펜션 23회 한옥촌신선마을]

<뽕숭아학당>에서 F4가 “이심전심 수련회”를 떠났습니다. 그동안 F4는 수많은 방송을 함께 하면서 가족이나 다름없이 지냈습니다. 이들은 서로가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멤버들 간의 호흡 테스트를 위해 “이심전심 퀴즈”를 풀었습니다.

 

붐은 “찐 친구랑 할 수 있는 것이 우정반지”라고 말하며 F4를 위해 맞춘 우정반지를 꺼냈습니다. F4는 서로에게 반지를 끼워주며 “잘 해서 꼭 받아야겠다”며 퀴즈에 대한 의욕을 불 태웠습니다. 하지만 실전 게임에서 F4는 서로 일심동체가 되지 않아 티격태격하면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우정반지는 미션을 실패할 때마다 반지가 변경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문제를 잘 풀어야 합니다. 첫 번째는 한 단어를 다 같은 포즈로 표현하는 미션이고 두 번째 미션은 춤으로 가수와 노래를 설명하는 동작 일치 미션이었습니다.

동작 일치 미션에서 아이돌 출신인 장민호는 자신의 실력을 뿜냈지만 임영웅은 뻣뻣한 몸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춤을 선보이며 많은 웃음을 줬습니다. 이런 춤에도 영탁은 정답을 딱딱 맞추는 놀라움을 선보였습니다. 임영웅과 장민오, 영탁, 이찬원은 훌륭한 팀워크로 미션에 성공해 금반지를 받았습니다.

 

 

 

이번 F4가 함께 이심전심 수련회를 촬영한 곳은 경기도 양주에 있는 <한옥촌신선마을>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한옥 펜션으로 각종 행사나 모음 등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 한옥촌신선마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로 501번길 241

0507-1346-2577

 

 뽕숭아학당 양평 패러글라이딩 장소 MT 어디 F4 정동원 김희재

 

뽕숭아학당 양평 패러글라이딩 장소 MT 어디 F4 정동원 김희재

[뽕숭아학당 양평 패러글라이딩 장소 어디]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이찬원 이렇게 6명이 함께 처음으로 MT를 떠납니다. 톱6 멤버들은 MT에서 처음으로 패러글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천기누설 천연사과설탕]

■ 재로- 사과, 당근

■ 만드는 법

1, 사과를 깨끗하게 씻어 껍질째 얇게 썰어 건조기에 넣어 준다.

2, 당근을 깨끗하게 씻어 얇게 썰어 사과와 함께 건조기에 넣어 준다.

-사과와 당근을 함께 건조하게 되면 위에 좋은 영양 성분이 더욱 좋아 진다.

 

 

3, 당근과 사과를 건조기에서 70도 온도에 8시간 건조 한다.

사과를 건조하게 되면 수분과 유기산이 함께 날아가 단맛이 더욱 좋아진다. 또한 마르면서 사과의 팩틴과 당근의 베타카로틴 함량이 모두 증가해 위를 보호하고 면역력까지 높일 수 있다.

 

4, 마른 사과와 당근을 곱게 갈면 완성이다.

5, 냉동 보관 후 다양한 요리에 활용 하면 된다.

 

[사과 생채 레시피]

■ 재료- 사과설탕, 무, 사과, 깨

1, 사과와 무를 함께 채 썰어 준다.

2, 사과 설탕과 통깨를 넣어 무친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다슬기 한 상]

전북 임실은 섬진강이 흐르고 있는 곳으로 섬진강에서 나는 다슬기를 이용해서 음식을 만들고 있는 식당들이 여러 곳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다슬기 한 상”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섬진강다슬기마을>을 찾았습니다. <섬진강다슬기마을>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은 섬진강 댐 아래에서 다슬기를 직접 잡아 음식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섬진강 다슬기는 엽록소가 풍부한 클로렐라를 먹고 자라 청록빛깔을 내고 있습니다.

다슬기는 해독작용을 하고 숙취 해소도 좋고 장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 민물의 웅담이라고 불릴 정도로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런 다슬기를 직접 잡아서 사용하는데 강바닥에서 다슬기를 잡는 것도 힘든 일이지만 잡은 다슬기를 삶아 알맹이만 빼내는 것도 하루 종일 앉아서 해야 하는 작업으로 보통 힘든 것이 아닙니다.

■ 섬진강

전북 임실군 강진면 강운로 145

063-642-8558

 

 

 

다슬기로 만든 음식은 먹기에는 좋지만 하나하나 빼내는 정성은 엄청나게 들어가는 음식입니다. 힘들게 빼낸 다슬기로 만든 다양한 음식 중에서도 다슬기탕은 다슬기 껍질째 갈아 육수를 내고 소금으로 간을 해서 다슬기 고유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슬기를 듬뿍 넣어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다슬기전 등으로 차린 다슬기 한 상은 가을철 보약밥상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생생정보통 안성 대왕소갈비찜 해물대왕소갈비찜 해물대왕갈비탕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갈비찜 식당 맛집 장수왕갈비탕

 

생생정보통 안성 대왕소갈비찜 해물대왕소갈비찜 해물대왕갈비탕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갈비찜

[고수의 부엌- 대왕소갈비찜] 경기도 안성에는 지금 먹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장수왕갈비탕>에 “대왕소갈비찜”입니다. 가을이 되면서 밤낮 일교차가 크기 때��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고수의 부엌- 아갑찜]

서울 미아동에 있는 <늘봄아갑찜>에서는 저녁 시간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아주 좋은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아갑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아갑찜은 아귀와 갑오징어를 넣어 만들어 낸 찜 요리라 “아갑찜”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아갑찜에는 통통하게 살이 오른 낙지와 이리, 여기에 전복까지 푸짐하게 해산물들이 들어가고 특히 아귀와 갑오징어가 들어가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산더미 해물찜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푸짐하게 나오는 해물, 특히 부드러운 속살이 일품인 아귀와 쫄깃한 식감의 갑오징, 그리고 아갑찜에 들어가는 다양한 해산물을 모두 싱싱한 상태로 공수를 해서 사장님이 일일이 꼼꼼하게 손질을 하고 난 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아갈찜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 늘봄아갑찜

서울 강북구 도봉로 45

02-988-8014

 

 

<늘봄아갑찜>을 방문하면 식당 안에 커다랗게 "늘봄 아갑찜은 진실만을 요리합니다"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왠지 이 문구는 식당에서 어떤 마음으로 음식을 만들고 있는지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이곳에서는 메인 요리로 오늘 소개하는 아갑찜가 아구찜, 낙지전복찜, 다양한 칼국수, 낙지볶음, 갑오징어볶음, 갑오징어 숙회 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갑찜은 콩나물 보다 갑오징어와 아귀 등 다양한 해산물이 더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왜 이곳이 저녁 시간만 되면 많은사람들로 가득 차는지 아갑찜에 들어가는 해산물을 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갑찜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아갑찜에 나오는 갑오징어와 아귀 등 해산물을 먼저 먹고 난 뒤에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해서 먹는 것입니다.

 

바지락 칼국수 하나 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칼국수면을 아갑찜에 남아 있는 소스에 비벼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도 소스가 남아 있으면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대한민국 음식은 어떤 것을 먹더라도 마지막은 무조건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야 합니다. 이곳 볶음밥도 아주 훌륭한 맛을 선보이기 때문에 꼭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생생정보통 대왕 해물짬뽕 깐풍기 생생정보 sns화재 맛집 가산동 황재짬뽕양꼬치 식당

 

생생정보통 대왕 해물짬뽕 깐풍기 생생정보 sns화재 맛집 가산동 황재짬뽕양꼬치 식당

[SNS 화제 맛집- 대왕 해물짬뽕& 깐풍기]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있는 <황제짬뽕양꼬치>에서는 양꼬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꼬치 전문점입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할 음식은 양꼬치보다 더욱 맛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관찰카메라 24>에서는 가을철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는 말벌과 홍성의 3미, 남성 전용 왁서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장수말벌 헌터]

가을철이 되면서 말벌 쏘임 사고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장수말벌은 꿀벌에 비해서 독성이 무려 500배가 높아 한번 쏘이면 사망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말벌을 잡기 위해서 목숨을 걸고 말벌 헌터들이 출동했습니다. 장수말벌은 크기도 엄청나고 눈 색깔도 빨게 보는 사람들도 소름을 돋게 합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말벌과의 사투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남성 전용 왁서]

요즘 왁싱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전문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예전에 주로 여성들이 여름철에 했던 왁싱이 이제는 계절과 나이, 성별을 가리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 아뜰이에 뷰티아카데미(종로 본원)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길 21 4층

02-725-7477

 

■ 젠틀앤젠틀왁싱

서울 강남구 학동로 342 sk 허브블루 405호

010-8352-2413

 

오늘 방송은 강남의 한 남성전용 왁싱숍의 여성 왁서를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찾는 남성들이 털을 관리하는 진짜 이유를 함께 합니다. 그동안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왁서의 세계를 함께 합니다.

 

 

 

[홍성 3미]

남당한 지금 제철인 새우와 전어가 한창입니다. 이곳에 전국에서 새우와 전어를 먹기 위채 찾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합니다. 특히 남당항 새우와 전어는 다른 지역 새우보다 크기와 식감이 좋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홍성에 밥도둑으로 꼽히는 한 가지가 바로 김입니다.

■ 이슬네수산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213번길 5

041-633-4857/ 9시~22시

 

■ 동백회수산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213번길 1

010-5405-5877/ 8시30분~23시30분

 

홍성 광천읍에는 약 30여 개의 김 가공공장이 있을 정도로 광천김이 유명합니다. 보통 쉽게 맛볼 수 있는 일반 김과 매운맛, 명란맛, 치즈맛, 바비큐 맛 등 다양한 김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홍성의 새우와 전어, 김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 관련된 정보는 방송이 된 후 정보고 공개 되는 데로 올리겠습니다-

 

★ 관찰카메라 24 강남역 매운 소곱창쌀국수 제기동 닭곱창볶음 주먹밥 무한리필 청담동 오마카세 소부산물 구이 맛집 미니어처 디오라마 작가 류승호 관찰카메라 24시간 식당 맛집 정보

 

관찰카메라 24 강남역 매운 소곱창쌀국수 제기동 닭곱창볶음 주먹밥 무한리필 청담동 오마카세 �

[관찰카메라 24 강남역 매운 소곱창쌀국수 제기동 닭곱창 주먹밥 무한리필 청담동 오마카세 소부산물 구이 맛집 미니어처 디오라마 작가 류승호] <관찰카메라 24>에서는 포항 앞바다를 쑥대밭��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